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샬롯 다운타운 '코메디 존'에서 총격 사건 발생

 



샬롯 다운타운에 있는 '코메디 존' (Comedy Zone ; 식사하면서 코메디 등 공연을 관람하는 극장)에서 한 남성이 총을 쏘며 휘두르면서 난동을 부려 체포되었다.


이 남성(오마르 매콤, 36세)은 7월 16일(토) 저녁 9시 경 이 극장(900 block of NC Music Factory Boulevard, Charlotte)에 들어와 총을 휘두르며 관객들에게 즉각 퇴장하라고 위협했다. 관객들이 급히 퇴장한 후 이 남성은 위협 총격을 가했다. 그리고 바로 옆에 맞붙어 있는 '아비드엑스체인지 뮤직 팩토리' (AvidXchange Music Factory ; 음악 공연 빌딩)내의 관객들도 나가라고 소리 질렀다. 당시 음악공연장엔 50여명의 관객들이 있었다.


이날 코메디 존에는 인기 코메디언이자 배우인 크레이그 로빈슨이 저녁 9시 45분에 공연할 예정이었다. 입장 티켓은 모두 매진되었었다. 그러나 사건이 발생하자 공연은 즉각 취소되었다. 샬롯 경찰은 이 남성을 체포하였다. 범행 동기는 조사 중이다.

 

 

샬롯 코메디 존(Comedy Zone)의 스탭과 관객들이 클럽 안에서 한 남성이 총을 휘두르며 총을 쏘자 급히 밖으로 대피하였다.



샬롯 코메디 존 등이 들어서있는 공연 파크. 음악공연장, 야외 공연장 등 각종 뮤직, 코메디 등을
공연할 수 있는 시설들이 들어서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