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넷플릭스가 가장 많은 돈 들여 만든 영화 "그레이 맨(The Gray Man)" 스트리밍 시작



넷플릭스 The Gray Man


넷플릭스가 지금까지 가장 많은 돈을 투자하여 제작한 영화 '그레이 맨(The Gray Man)'이 지난 7월 하순부터 스트림으로 상영되고 있다. 스파이 스릴러 물이다.

이 영화는 넷플릭스 홈페이지에서 상영되기 열흘 전 쯤에 일반 극장에서 상영되기 시작했었다. 넷플릭스 제작 영화 중 처음으로 외부 영화관에서 미리 상영된 작품으로 화제를 모았었다.


공전의 히트를 한 영화 어벤져스시리즈의 루소 형제가 감독했. ‘그레이 맨은 그 누구도 실체를 몰라 그레이 맨으로 불리는 CIA의 암살 전문 요원이 우연히 CIA의 감추고 싶은 비밀을 알게 되고, CIA의 사주를 받은 소시오패스 전 동료에게 쫓기며 시작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과거의 기록을 모두 지우고 CIA 최고의 암살 병기가 된 시에라 식스. 일명 그레이 맨이라 불리는 그는 임무 수행 중 조직의 비밀을 알게 되어 순식간에 CIA의 제거 대상이 된다.

그에 대적할 수 있는 유일한 존재인 전직 CIA 요원이자 킬러 로이드 핸슨이 투입되고 거액의 현상금까지 걸리면서 전 세계 암살자들이 식스의 목숨을 노린다.


라라랜드’, ‘블레이드 러너 2049’의 라이언 고슬링이 시에라 식스 역을, ‘어벤져스시리즈, ‘나이브스 아웃의 크리스 에반스가 로이드 핸슨 역을 맡았다.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아나 데 아르마스와 브리저튼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레게장 페이지가 합세해 활약을 펼친다.

어벤져스캡틴 아메리카시리즈의 루소 형제가 연출을 맡아 한계 없는 액션을 선보인다.

짜릿한 액션 카타르시스로 무더위를 날려줄 그레이맨의 실체는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