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한마음 벌링턴교회(최동명 담임목사) Youth & EM Beach fellowship, 8월 12~14일


1. 교회 건물 사용 4주년

한마음 벌링턴 교회(최동명 담임목사) 20187 4째 주일부터 그래햄 다운 타운에 있는 그래햄 제일 침례교회의 별도의 채플과 교육관을 사용해오고 있는데, 올해로써 4년이 되었다. 깁슨빌 있을 때 친교실을 빌려 사용할 때보다는 훨씬 안정적으로 사역할 수 있는 환경이 되어서, 팬데믹을 지나면서도 효과적으로 온라인 예배를 드릴 수 있게 되었다. 2021년 부터는 넓은 지하 부엌 시설도 리모델링하여 사용하게 됨으로 친교 사역을 활발하게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148년된 그래햄 제일 침례교회(담임목사 Chris Howe)는 지역사회 봉사에 헌신적인데, 한인교회에도 큰 친절을 베풀어서, 좋은 예배실, 넓은 교육관, 부엌을 거의 봉사차원에서 제공해 주고 있다. 이에 한마음 벌링턴 교회도 그래햄 제일 침례교회와 협력하여 무료 배식 사역에 동참하고 있다. 하나님께서 좋은 동역교회를 만나게 해주신 것에 감사하여 매년 74째주일에 그래햄 제일 침례교회 강단 꽃꽂이를 봉헌하기로 했다.

 

2. Youth 여름 수련회 & EM Beach fellowship

2022812()~14(주일) 23일간 Fort Caswell 침례교 수양관에서 Connect Church 과 연합으로 Youth 수련회를 한다. 바닷가 주변 캠프장에서 진행하는 수련회를 통해 바다와 하늘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위대하심과 놀라우심을 실제로 경험하며, Youth 학생들 이해 수준과 입장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경험하게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서 수련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 전주 금요일에는 하루 일정으로 EM 청년들과 함께 Fellowship을 위해 Emerald Isle 에 방문할 예정이다.

 

3. 자녀와 다음 세대를 위한 얍복강 새벽기도회

한마음 벌링턴 교회는 매년 Youth 여름 수련회 기간이 있는 일주일 (8/8~8/13/2022) 동안 자녀와 다음세대를 위한 특별 새벽 기도회를 갖는다. 수련회를 통해 자녀들이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날 수 있도록 전심으로 기도할 뿐 아니라, 직장생활하고 있는 자녀들, 결혼해야 할 자녀들, 무엇보다도 믿음을 다음 세대에 경건히 전수해야 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매년 한 주간을 작정하여, 얍복강에서 야곱이 필사적으로 기도했듯이 기도한다. 올해는 다음 세대를 위해 준비했던 성경의 인물들을 (아브라함-이삭, 나오미-, 다윗-솔로몬, 바르실래-김함, 엘리야-엘리사, 바울-디모데) 말씀을 통해 살피면서, 믿음 전수의 성경적 원리를 배우고자 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