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한일철 담임목사) 창립46주년 전교인 연합 예배 - 8월7일


1. 하반기 선교주일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한일철 담임목사)는 7 3일 첫째 주일을 선교 주일로 지켰다. 2022 전반기 동안 펼쳐왔던 선교사역들을 보고하고 새로운 필요를 알리고 지원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도미니카 김현철 선교사를 방문하여 단기선교를 펼친 유신남 집사, 보르네오 강신오 선교사 방문하여 위로하고 지원한 김태석 장로, 본 교회를 방문중인 중앙아시아 K국 로이스 선교사의 선교보고가 있었다. 한편 본 교회를 통하여 7개의 태양광 설치를 마친 미라클 선교회 이광희 선교사, 아르헨티나 빈민지역 구제사역을 하고 있는 김진완 선교사, 필리핀 PTS 신학교의 영상 선교보고가 있었다. 그리스도의 지상 명령을 다시금 상기하며 서로를 격려하고 헌신을 다짐하는 은혜로운 예배가 되었다.


2. 학생부, 대학부, EM 여름수양회/Summer Retreat for YM, YAM, EM

일시: 2022 728()~30()

대상: Youth, Young Adult, and EM

장소: 드림센터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주제: “Live each day with a vision of God”

학생부, 대학부, EM 연합으로 여름수양회를 가졌다.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3일에 걸쳐 창세기 455절의 말씀을 붙잡고 은혜의 시간을 가졌다. 선택식강의, 각종 그룹활동, 만찬, 저녁예배, 볼링대회, Moon Night Date, Movie & Game 등 재미있고 의미있는 프로그램들을 가졌고, 하나님의 비젼을 품고 세상으로 파송하는 예배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수고해주신 분들과 참여분들, 역사하신 하나님께 큰 감사를 드린다.


3. 창립46주년 전교인 연합 예배/ 46th Anniversary

87(주일)에 창립46주년을 감사하며 전교인 연합예배로 드린다.

하나님의 크신 은혜로 온 성도가 함께 모여 감사와 찬양을 올려 드리며 감동의 예배를 드리게 된다. 성찬식과 세례 입교식이 있으며, 특별한 순서들과 영상이 준비된다. 46년 동안 성실하게 본 교회를 돌보시고 크게 부흥하게 하셔서 영혼을 구원하고 봉사하는 사명을 감당하게 하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려 드리는 바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