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여름 단기선교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김기석 담임목사)는 “땅끝까지 증인이 되라”는 예수님의 명령을 따라 코로나 팬데믹 상황 이후 처음으로 이번 여름 두 지역에 단기선교를 다녀왔다. 먼저 지난 7월 18일(월)부터 31일(주일)까지 하이스쿨 학생들을 중심으로 영국 웨일즈에 선교팀을 파송하여 지역 복음전도 사역과 Summer VBS를 진행하였다. 또한 7월 20일(수)부터 26일(화)까지는 유스 학생들과 장년들이 멕시코 유카탄 지역을 방문하여 싸칼룸 지역에 있는 시내산 교회에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Summer VBS를 진행하였다. 이런 일련의 사역들을 통해 보다 선교 지향적인 교회로 세워지기를 소망한다.
2. 온가족 특별 새벽기도회
새로운 학기를 맞아 학교로 돌아가는 자녀들을 축복하기 위해 8월 13일, 20일, 27일 토요일 오전 6시에 온가족 특별 새벽기도회로 모인다. 13일에는 대학생과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20일에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그리고 27일에는 자녀들을 학교로 보내는 부모들을 대상으로 특별 새벽기도회를 갖는다.
점점 악해져 가는 세상 속에 우리 자녀들이 하나님의 자녀로 소금과 빛의 역할을 감당하며 살아가도록 결단하며 축복하는 특별 새벽기도회를 통해 우리 자녀들이 믿음 안에서 새롭게 세워지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특별히 예배후에는 자녀들 개개인을 위해 기도하는 축복기도 시간이 있다.
3. 연합목장모임
2022년 후반기를 시작하며 모든 목장들이 8월 28일(주일) 이른비, 늦은비 예배 후, 오후 1시 Triad Park Shelter#1에서 연합목장모임으로 모인다. 그동안 코로나 팬데믹 상황으로 움츠려 들었던 우리들의 신앙생활이 이번 연합목장모임을 통해 좀 더 적극적이 되어 2022년 후반기에는 더욱 건강하게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이루어 가는데 쓰임받는 교회가 되기를 바란다.
4. 소예배실 리모델링
우리 2세들이 사용하는 소예배실 리모델링 공사가 한창 진행중이다. 우리 자녀들의 문화와 느낌에 맞추어 새롭게 바뀌어지는 소예배실을 통해, 우리 자녀들이 더욱 주님을 뜨겁게 예배할 수 있는 은혜가 함께 하기를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