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미래를 위한 세미나 개최
그린스보로한인연합감리교회 (서준석 담임목사)는 동성애 이슈로 인한 교단 분리의 위기 속에서 우리의 결정을 위한 설명회 및 공청회를 지난 8월 21일-28일, WNCCUMC 스모키 마운틴 이형재 감리사와 한인연합감리교회 선교총무인 류계환 목사를 초청하여 두 주간 진행하였다.
앞으로 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리교회의 모든 과정들이, 그린스보로 지역 뿐만 아니라 미래의 세대들에게도 특별한 신앙적인 도전과 결단의 모습으로 전해지기를 소망한다.
2. Back to School Blessings
지난 8월 21일에는 새학기를 시작하는 모든 학생들(초등-대학생)을 축복하는 Back to School
Blessings 순서가 2부 예배중에 있었다. 모든 성도들은 축복의 영상을 보고 선물을 전달하면서 새학기를 시작하는 학생들과 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선생님들을 축복했으며, 학생들은 믿음의 자녀로 학교에서도 선한 영향력을 잘 전달하겠다고 다짐했다.
3. 예수님과 함께 걷는 “기쁨의 언덕으로 말씀 묵상(QT) 워크샵”실시
지난 8월 27일 새벽에는 한인연합감리교회 말씀 묵상 교재인 “기쁨의 언덕으로” 편집장인 류계환 목사를 초청하여 QT 워크샵을 가졌다.
말씀과 기도로 사는 삶이 주는 기쁨과 감격을 함께 하고 싶은 분들은 교회로 연락하여 “기쁨의 언덕으로” 말씀 묵상집을 받아 보길 추천한다.
4. 새가족 환영 모임
9월 첫째주 주일에는, 2022년 상반기에 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리교회에 등록한 믿음의 가정들이 담임목사 집에 모여 특별한 나눔의 시간을 갖는다. GKUMC만의 특별한 전통인 이 시간에는 담임목사가 직접 만든 최고의 자장면과 탕수육 등 맛난 음식도 함께 제공된다.
5. 속회(소그룹/영성그룹/특별활동그룹)가 움직인다.
그동안 팬데믹으로 인해 움추려 있던 소그룹들이 9월부터 새롭게 활동을 시작한다. 이 모임들을 통해 각 가정, 교회,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이 전해지길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