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랄리 한인장로교회(이상현 담임목사), 창립 48주년 기념 행사


1. 창립 48주년 기념 행사

랄리 한인장로교회 (이상현 담임목사)는 지난 8 7일 주일에 창립 48주년을 맞이하여 여기까지 인도하신 에벤에셀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예배를 드린후 온성도가 한자리에 모여 함께 축하 오찬을 나누었다. 특별히 8 1-3일간 한국 우리들 교회 김양재 목사를 청빙하여 부흥회 및 목욕탕 큐티목회 세미나의 귀한 시간을 가졌다. NC 지역을 포함한 여러 주에서 회자와 사모위해 본교회 여전도회 성도들사랑과 정성으로 섬. 23일 동안 저녁 집회때 마다 또한 목회자 세미나에서 성령의 뜨거운 임재 가운데 큰 은혜를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올려드린다.


2. 청년부 신입생 환영회

청년부에서 새학기를 맞이하여 8 26일 금요일 저녁에 신입생환영회를 가졌다. 이 지역에 새로온 청년들을 포함하여 80여명의 청년들이 참여한 가운데, 새로운 시작점에서 새로운 사람들이 함께 어우러져 유익한 정보를 나누는 즐거운 시간이었다. 본 교회에서는 노스캐롤라이나 주립대학(NCSU), 듀크(DUKE), 유엔씨채플힐(UNC) 등의 대학생/대학원생 그리고 직장인 청년들을 위한 찬양 및 성경공부 시간이 금요일 오후 6 30분에 저녁 식사와 함께 시작한다. 주일에는 예배 후에 주일 소그룹 큐티모임이 있다.


3. 영적대각성 가을특새

가을을 맞아 영적 대각성 특별새벽성회(특새) 829()부터 말씀으로 살아나는 교회라는 주제로 매일 새벽 555분에 드렸다. 담임목사의 출애굽기와 고린도전서의 말씀을 통해 믿음의 눈을 들어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안에서 십자가의 도를 자랑하는 신앙 공동체, 말씀 공동체로 거듭나는 교회의 비전을 나누어주. 또한 매일 각 선교회에서 은혜로운 특송이 드려졌다.


아브라함 선교회 (75세 이상 남녀) 특별새벽성회 특송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