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한마음 RTP 교회(조재언 담임목사) 창립 35주년 기념 말씀 사경회


1. 창립 35주년 기념 말씀 사경회

한마음 교회(조재언 담임목사) 지난 99-11 교회 창립 35주년을 맞아 기념 말씀 사경회를 열었다. 이번 말씀 사경회 강사로는 그린빌 한인 장로교회 담임으로 시무하고 있는 이건호 목사가 초빙되었으며,  구원의 길이란 주제로 빌립보서 말씀 강해를 금요저녁 집회, 토요저녁 집회, 토요 새벽집회와 주일예배에 이어 전하였다. 한편 한마음 교회는 35주년을 맞아 온성도와 함께 주일 예배 만찬의 시간과 케잌 커팅 시간을 가졌으며 지난 35년간 함께 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올려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2. 교우 말씀 암송대회

지난 911 창립 35주년 기념 주일 만찬 , 성도가 함께 하는 말씀 암송대회를 가졌다. 말씀 암송대회의 목적은 암송한 말씀을 실제 속에 적용하며 살게 하려는 있으며 초등부 어린이부터 장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 그리고 그룹들이 신청하여 말씀 잔치를 열었다. 이번 말씀 암송대회에서는 여러팀들이 말씀한 암송을 무대에 나와 낭독하였으며 일부 팀들은 말씀 암송 외에도 그룹 퍼포먼스로 청중들에게 웃음을 주기도 하였다. 이번 암송대회에는 푸짐한 상품을 통하여 성도가 함께 창립 기념을 함께 축하하고 기념할 아니라 즐거운 축제로 마무리하는 시간이었다. 



3. EM 청년부 수련회

EM 청년부는 지난 9 16-18일에 걸쳐 수련회를 가졌다. 이번 수련회는 최근 새로이 청빙되어 나윤정 전도사가 강사로 말씀을 전했으며, EM 청년부 45명이 참석하였다. 최근 EM 청년부는 나윤정 전도사의 전임 사역자 부임과 더불어 새롭게 가을 사역을 시작하였다. 최근 교회 주변 학교에서 혹은 직장 관계로 NC지역에 새롭게 영어권 청년들이 한마음 EM 청년부에 새롭게 찾아오고 등록함으로 EM 청년부서는 전도와 사역에 활기를 띠고 있다. EM 청년부는 KM 청년부와도 연합 모임, 연합 체육 교제를 통하여 한어권 청년들과도 교류하고 있으며 앞으로 많은 연합 교제를 진행할 계획이다.


4. 한마음 피크닉

오는 10 1() Piney Wood Park에서 교우 피크닉을 가진다. 지난 팬데믹 이후 3년만에 재개된 이번 피크닉은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다채로운 게임과 게임을 통한 교제로 진행된다. 한마음 교회는 이번 피크닉에 주변 이웃들을 함께 초대하여 전도의 장으로 삼고 있으며, 팬데믹 이후 원활하지 못했던 야외 모임 교제를 이번 피크닉을 통해 다시 활성화시킬 계획이다. 한마음 교회는 주일 식사 재개와 야외 모임 활성화를 통해 좀더 전도의 장을 넓히고, 주변 이웃 전도에 사역의 초점을 맞춰 가을 사역을 전개한다고 말한다.


5. 가을철 신앙성장 캠페인

오는 10 첫주부터 가을철 신앙성장 캠페인 기간에 들어간다. 한마음 교회는 매년 차례 봄철과 가을철에 걸쳐 번의 신앙성장 캠페인을 갖고 있다. 신앙 성장 캠페인 한달 기간동안 모든 부서 그룹이 집중하여 정해진 말씀을 통하여 말씀을 배우고 묵상하며 그룹별 모임을 통하여 나눔을 하게 된다. 이를 통하여 성도들의 신앙 성장을 도모하고, 교제를 통하여 그룹별 친목을 다지는 역시 기대하게 된다. 이번 가을철 신앙성장 캠페인은 요한 2서를 중심으로 다뤄지며, 신앙성장 캠페인이 끝나면 공동체의 리더들이 모여 리뷰 시간을 갖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