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리교회 임원회가 UMC 교단 탈퇴를 결의하다.
GKUMC 임원회는 절차와 과정을 무시하고 동성애에 반대하는 현 담임목사의 해임을 결정한 Rev. Bev 감리사를 연회에 정식 고발하였고, 이와 관련된 교회 성도 3명에 대해 영구 교회임직 불가 결정과 더불어 추후 신령직분의 면직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 UMC 교단의 동성애 이슈와 관련하여, 이에 반대하는 교회의 입장을 분명히 하며, 임원회에서는 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리교회의 UMC 교단 탈퇴를 결의했다.
이에 교단의 절차에 따라, 내년 1월 8일에는 교단의 주관 아래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3월 12일에는 “교단 탈퇴 찬반 투표”를 위한 “교회총회”가 있을 예정이다.
2. GKUMC를 위한 21일간의 기도
교회의 갈등과 위기 속에서, 하나님의 뜻을 알기 위해 그리고 그 분의 특별하신 섭리를 기대하면서 교회를 위해 “새벽기도, 중보기도, 릴레이 가정기도, 속회기도, 금요기도회”등 21일간의 특별한 기도의 시간을 가졌다.
3. 선교사 가정을 위한 “사랑의 Shoe 박스”
성탄절의 기쁨을 교회가 후원하는 11명의 선교사들과 나누기 위해 교회 성도들의 마음과 사랑이 담긴 Shoe 박스를 준비/발송하였다. 교회 성도들이 선교사들 가정을 생각하며, 각 가정당 4kg 상당의 생필품 및 음식/다과등이 담긴 선물박스를 준비했고, 각 나라로 발송되어 성탄절 이전에 받아 보실 수 있도록 했다.
4. 이종무 교육 담당 부목사 부임
지난 11월 29일에 한국 열림교회에서 섬기던 이종무 목사가 GKUMC 교육목사로 부임하였다. 이목사의 선한 마음과 뜨거운 열정은 GKUMC의 차세대들에게 좋은 영향으로 전달될 것이다
5. 크리스마스 사랑의 도시락
12월 25일 성탄절을 맞아, 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리교회는 이웃 주민들에게 특별한 사랑의 도시락을 나눌 예정이다. 이번에는 예약 없이 누구든지 12월 25일 오후 12시 30분 – 오후 2시까지 교회 주차장에서 도시락을 픽업해 갈 수 있다. (선착순 1,000명)
픽업장소 : 2504 E. Woodlyn Way, Greensboro NC 27407
6. GKUMC Youth / College 겨울수련회
겨울 방학을 맞아, 12월 26일부터 28일까지 새로운 부목사님과 대학청년 및 유스들이 함께 겨울
수련회를 갖는다. 이번 수련회는 Sugar Mountain에 있는 산장에서 진행되며, 낮에는 겨울 스포츠인 스키와 스노보드 등을 즐기고 저녁에는 영적인 은혜의 시간과 나눔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