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뉴저지 식당 '노키즈' 논란…'10세 미만' 입장 금지에 찬반 팽팽

식당 측 시끄럽고 뛰어다니는 애들 때문에 영업 어려워

훈육하지 않는 부모가 문제


뉴저지의 한 레스토랑이 10세 미만 어린이의 식사를 금지하고 있다고 밝힌 후 격렬한 논쟁을 불러일으켰다.

12 미국 NBC 방송 등에 따르면 뉴저지주 틴턴폴스에 있는 식당 '네티스 하우스 오브 스파게티'(이하 네티스)는 지난 9일 소셜미디어 플랫폼에 "내달부터 10세 미만인 어린이를 받지 않겠다"고 공지했다.

네티스(Nettie's)는 이 발표 후 소셜 미디어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페이스북 게시물에서 한 직원은 금지령이 3 8일부터 시작될 것이라고 말하며 그 결정은 난폭한 아이들이 식사량이 많은 시간에 안전 문제를 일으키기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새로운 정책은 '성인 전용' 교외 지역이 어린이의 방해 없이 '평화롭고 고요함'을 누릴 수 있도록 요청한 다른 여성의 뒤를 이어 나온 것이다.

 

더 엄격한 노키즈 규칙을 제정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식당의 발표는 많은 부모들로부터 거센 비난을 받으며 논란이 되고 있는 정책에 대한 열띤 토론을 불러일으켰다.

   

“Nettie's에서 아이들을 수용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소음 수준, 유아용 의자를 놓을 공간 부족, 난장판 청소, 식당 주변을 뛰어다니는 아이들의 책임 사이에서 우리는 상황을 통제할 때라고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가볍게 내린 결정이 아니었지만 최근 몇 가지 사건으로 인해 이 새로운 정책을 구현하게 되었습니다. 겨울방학을 마치고 돌아오는 3 8일부터 10세 미만의 어린이는 식당에서 식사를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여러분 중 일부, 특히 매우 예의 바른 자녀를 둔 여러분 중 일부를 매우 화나게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것이 우리 사업이 앞으로 나아가는 데 올바른 결정이라고 믿습니다. 양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발표는 많은 식당에서 큰 반발을 불러일으켰다.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다른 사람들이 '치명적인 사업 결정'이라고 주장하는 것처럼 새로운 정책이 '역겹다'고 주장했다.

 

'당신이 잊은 이후로 - 우리는 한때 모두 어린 시절이었습니다. 전체 고객을 처벌하는 대신 감독하지 않는 부모에게 떠나라고 요청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또한 다른 사람들은 새로운 규칙 때문에 더 이상 파스타 한 접시를 먹으러 식당을 방문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것은 당신에게 잘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레스토랑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나는 8살짜리 아들을 한 번도 데려온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내가 거기에 있을 때마다 아이들은 잘 행동했습니다. 나는 부모님과 함께 아이들을 보는 것을 즐겼습니다. 나는 더 이상 당신의 시설에 가지 않을 것입니다.'

 

또 다른 사용자는 '아동을 미워하는 화난 놈들과 함께 문을 열어두고 행운을 빕니다'라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