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2023년 표어 ‘말씀 앞에 샬롯 함께’
샬롯열린교회는 1월 1일(주일) 제6대 담임목사로 부임한 최윤석 목사의 사역 첫해로 시작하였다. 최 목사는 ‘말씀 앞에 샬롯 함께’라는 표어를 정하고 모든 성도가 이 말씀을 신앙생활에 기본으로 삼고 날마다 말씀 앞에 굳건하게 서서 믿음의 성장과 성숙을 이루어 나가기를 소망한다고 강조하였다.
2. 신년 저녁기도회
신년 저녁기도회가 ‘말씀 앞에 샬롯 함께’라는 주제로 2023년 1월 2일(월)부터 6일(금)까지 매일 저녁 8시에 본당에서 진행되었다.
3. 담임목사 신년 심방
새해를 맞이해서 성도들의 요청에 따라 담임목사의 신년 심방이 시작되었다. 성도들 가정과 일터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나누며 축복하는 예배를 통해 서로 하나가 되는 은혜롭고 유익한 시간이 되길 소망한다.
4. BASIC 청년부 예배 신설
BASIC 청년부에서 청년들을 위한 예배를 새롭게 시작하였다. 매주 주일 오후 1시 30분에 본당에서 진행하며 예배는 한국어로 진행되지만, 영어 통역이 제공된다.
5. 목회자 수양회 참석
2023년 교회 교육 사역 계획을 위한 목회자 수양회가 1월 15일(주일)부터 17(화)까지 남침례교회 Southeastern 신학원 지역에서 있었다.
6. 2023년 제직 명단
2023년도에 교회를 섬겨 줄 17명의 제직이 임명되었다. (호칭 생략) 김석일, 남궁 재, 박용욱, 박재성, 박준범, 박지웅, 박철성, 배현해, 서민재, 송규호, 스티브전, 윤경황, 이연수, 이현세, 최윤석, 최지은, 허만종.
7. 2023년 여선교회, 남선교회 임원 명단
여선교회 - 회장: 박영수, 부회장: 이정화, 회계: 최지은, 서기: 정은경, 관리부장: 김선희
남선교회 - 회장: 서민석, 부회장, 이현세, 총무: 김석일, 서기: 정일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