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송구영신예배
랄리한인장로교회(담임 이상현 목사)는 2022년 12월 31일 11시에 온 성도들이 함께 송구영신예배를 드렸다.
한 해 동안 있었던 사역들을 영상으로 함께 보면서, 차고 넘치게 베풀어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고 감사하는 시간을 갖은 뒤, 온 성도들이 기도하며 2023년도를 맞이하였다. “생명의 말씀을 밝히는 교회” (빌 2:16)라는 비전을 품고 다함께 뜨겁게 기도하고 힘차게 찬양하며 예배하는 시간이었다.
2. 장로 및 안수집사 임직식
새해를 맞이하여 장로 임직과 안수집사 안수 및 임직식이 1월 8일 주일 오전 11시 예배시간에 있었다.
이번 임직식에는 그동안 서리집사로 수고해온 김규빈 집사, 김지영 집사, 신동화 집사가 안수집사로 세워졌으며, 이미 안수를 받은 라숙영 장로, 고권영 집사, 구제모 집사, 박기찬 집사, 송진현 집사는 서약과 함께 시무로 임직하였다. 이들은 교단 헌법에 따라 3년간 본교회의 당회와 집사회에 시무하게 된다. 새로 임직한 제직들을 통하여 랄리한인장로교회가 더욱 든든히 세워져가기를 기대한다.
3. 제직수련회
2023년도 사역을 시작하며
1월 8일 저녁에 제직들이 한 자리에 모여 꿈과 비전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친교 위원회에서 준비한 저녁으로 시작하여 교회 장기 계획을 구체적으로 구상하고 앞으로의 발전을 위해서 결단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