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NC 쿠퍼 주지사, 교사 급여 18% 인상, 공무원 8% 인상 요구


로이 쿠퍼 주지사(민주당 소속)3 15일 자신의 주요 초점이 "요람에서 직업에 이르기까지 역사적인 투자를 통해 교육을 강화하는 것"이라고 말하면서 차기 연도 예산안(202371– 2024631)을 발표했다.

 

쿠퍼는 North Carolina 교사와 교장의 급여를 향후 2년 동안 평균 18%, 버스 운전사와 다른 교육 근로자의 급여를 9.5% 인상을 요구하고 있다. 문제는 공화당이 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주 의회에서 지지를 받느냐이다.


공화당 소속 Tim Moore 주 하원의장과 공화당 소속 Phil Berger 주 상원의장은 예산이 주 의회 의결을 거쳐 빠르면 6월 중순에 Cooper에게 보내질 것이라고 말했다. 예산이 적용되는 회계연도는 7 1일부터 시작된다.


주지사의 제안에는 교사를 위한 46,000달러의 초봉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공화당이 제거한 석사 학위를 가진 교사에 대한 추가 급여를 복원하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다.

Kristin Walker 예산 책임자는 현재 주 직원의 총 정원 중 76.6%가 차 있고 23.4%는 비어 있다고 말했다.


교사에 대한 평균 18% 인상에 대한 Cooper의 제안에는 단계 인상이 포함되어 있다고 Walker는 말했다. Walker는 교사 급여 규모의 모든 단계가 예산 첫 해에 최소 10%, 두 번째 해에는 최소 6% 인상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