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선교찬양 콘서트/ Mission Concert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담임 한일철 목사)는3월26일 주일에 피아니스트 히데오 고보리를 초청하여 선교찬양 콘서트를 가졌다. 미주 일본인 복음선교협력회 (JEMS) 협력선교사이자 일본 국제기아 대책기구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히데오는 일본 오사카 음악대학과 파리 에콜놀마르음악원을 졸업하고 국제콩쿨에 다수 입상하였으며 오사카 국제음악콩쿨 심사위원으로 일하고 있다. 깊이 있고 영감 있는 그의 연주를 통하여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은혜와 영광을 경험하는 시간이었다.
2. 고난주간 특별새벽예배
4월3일부터 4월8일(토)까지 고난주간 특별 새벽예배를 갖는다. ‘고난 당하신 예수님, 왜?’라는 주제로 월요 일부터 토요일까지 1주일 동안 매일 아침 6시에 모인다. 한일철 담임목사가 말씀을 전한다. 매일 아침마다 그리스도의 고난을 기억하고 주님께서 베푸신 사랑과 은혜를 가슴 깊이 새기 며 순종과 헌신을 다짐하는 은혜의 시간들이 되기를 기대한다.
3. 성금요일 저녁기도회 및 성찬식
고난 주간에 있는 금요일4월7일 저녁 8시에 ‘두개의 문: 미래를 바꾸는 두 가지 선택’이라는 제목으로 한일철 담임목사가인도한다. 특별히 이번에는 성찬식을 거행하며 잡히시던 날 밤을 마음에 깊이 새기고자 한다. 나를 사랑하시는 예수님을 만나는 은혜로운 시간이 될 것이다.
4. 부활주일 패밀리조인트 워십 및 세례식
부활주일인 4월9일에는 온가족이 함께하는 패밀리 조인트 워십으로 하나님께 예배한다. 1부예배는 종전과 같이 오전 8시30분에 드리며,2부 영어예배와 3부 한어예배를 합하여 오전11시에 온 성도가 함께 예배한다.EM 찬양팀과 카이로스 찬양팀의 인도로 영어와 한어로 찬양하며, 아동부와 유스 대학생들의 특별순서들이 있을 예정이다. 놀랍고도 감격스러운 부활사건의 메세지가 선포된다. 예배는 온라인과 오프라 인 동시에 방송되며, 영어, 중국어로 동시통역이 제공된다.
5. 금요 간증집회 – 심양섭 선교사
계속되는 천재지변과 국제 정세의 불안정 가운데 간절한 마음으로 금요기도회를 계속해 가고 있다. 특히 교회 내부 혹은 외부 강사를 초청하여 매달 한 번씩 찬양과 간증집회를 가지고 있다. 금번에는 중동지역과 북아프리카에서 왕성한 선교사역을 펼치셨던 심양섭 은퇴 선교사를 초청하여 은혜의 시간을 갖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