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여름성경학교
유년부와 초등부 학생들을 위한 여름성경학교가 6월 20일부터 23일까지 'Shine Jesus's Light' 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초등부 담당 교역자인 황승준 전도사님의 인도로 찬양, 말씀, 게임, 공작 등, 사랑으로 하나 되어 예수님을 만나는 은혜롭고 축복된 시간이었다. 매일 저녁 여선교회에 정성껏 식사를 준비해 주셨으며 중고등부 학생들과 청년들이 함께 참여하여 찬양, 소그룹, 게임을 인도해 주었다.
여선교회 연합헌신예배
6월 25일 오후 1시 30분에 세 여선교회가 연합으로 헌신예배를 드렸다. 튀르기예(터키)의 수도 앙카라에서 사역하시는 김드보라 선교사님이 말씀을 전해주셨으며 각 여선교회에서 담당 지역 선교사님을 소개하고 기도하며 헌신을 다짐하는 은혜로운 시간이었다.
유럽선교 바자
20-30대 부부로 구성된 선교회 주최로 6월 18일 주일에 점심 바자가 있었다. 닭갈비 덮밥, 생크림 과일 크로와상, 아이스커피를 준비하여 판매하였다. 바자에서 모아진 선교 기금은 헝가리, 그리스, 독일, 영국에서 섬기시는 네 분의 선교사님들께 보내질 예정이다. 랄리한인장로교회에서는 25명의 선교사님을 후원하고 있다.
청년부 영국 웨일즈 단기선교 준비
7월 21일부터 31일까지 영국 웨일즈로 파송되는 청년부 단기선교팀 훈련과 준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청년부 담당 조영태 목사님을 중심으로 청년들이 선교를 위하여 함께 기도하고 바자를 준비하고 있다.
중고등부 여름방학 이벤트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중고등부 학생들이 버지니아에 있는 킹스도미니언 놀이공원에 다녀왔다. 중고등부를 담당하시는 홍주영 전도사님의 인도로 중고등부 학생들은 매주 금요일 저녁 성경공부시간이 있으며 7월에는 동남부에 있는 6개주에 있는 장로교회들이 연합으로 계획하고 있는 중고등부 수련회에 다녀올 예정이다.
중고등부 농구연습
매달 마지막 주일 오후에 중고등부 학생들이 본 교회 체육관에서 영어권 장년과 청년들의 인도로 농구 연습과 시합을 하고 있다. 부모님들이 학생들과 함께 어울려 뛰는 시간이기도 하며 50대 남성 배드로 선교회에서 학생들을 위한 맛있는 간식과 음료수를 준비해 주신다.
워터 슬라이드 물놀이
본 교회 유년부와 초등부 학생들을 위한 물놀이가 6월 25일 교회 잔디밭에서 열렸다. 90도가 넘는 더운 날씨였지만 대형 워터 슬라이드를 타며 더위를 식히고 마음껏 뛰노는 신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