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중고등부 연합 수련회 참석
7월3일 부터 3박4일 동안 노스캐롤라이나 블랙마운틴에서 열린 교단 중고등부 수련회에 중고등부 학생들과 대학생들이 카운슬러로 함께 참석하여 은혜롭고 즐거운 시간을 갖었다. 중고등부 담당 사역자인 홍주영 전도사님의 인도하에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진리의 말씀으로 도전받는 축복된 시간이었다. 랄리한인장로교회 중고등부 학생들은 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식사친교와 성경공부로 매주 모인다.
매달 마지막 주일 중고등부 학생들이 모여 청년들과 함께 농구 친교를 시작했다. 50대 남선교회에서 음료수와 간식을 준비해 주어 학부모들도 함께 하는 감사한 시간이다.
3. 단기선교바자
영국 웨일즈 단기선교를 위해서 선교팀원들을 중심으로 힘을 모아 준비한 7월9일 주일 점심 바자에 많은 성도들이 후원해 주셨다. 쫄면, 튀김만두, 주먹밥 등의 다양한 메뉴와 각종 음료수 등 정성으로 선교를 준비하는 시간이었다.
4. 남선교회 산행
50-60대 남성선교회 (베드로, 바울)에서 파일럿 마운틴으로 7월 22일 토요일에 산행을 다녀왔다. 산위에서 찬양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시간을 갖고 점심친교를 함께 하여 영욱을 강건하게 하는 감사한 하루를 보내었다.
5. 영국 웨일즈 단기선교
7월 21일부터 7/31일까지 청년부 담당이신 조용태 목사님의 인도로 청년들로 구성된 선교팀이 영국 웨일즈 스완시에서 여름성경학교 사역을 감당하고 돌아왔다. 이번 단기선교는 세계전문인선교회(PGM) 산하에 있는 필라 안디옥 교회, 뉴욕 하은 교회, 뉴욕 은혜 교회, 그린스보로 제일 장로 교회, 뉴저지 필그림선교교회가 함께 동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