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Youth 여름 수련회
한마음교회(담임 조재언 목사) 유스는 지난 8월 6-9일까지 3박 4일간 여름 수련회를 다녀왔다. 여름 수련회 강사 Caleb Wade이 ‘두렵고 떨림으로(빌 2:12-13)’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하였으며 유스 담당 전도사인 조대니 전도사와 교사들은 이번 수련회가 청소년들에게 믿음의 성장 기회가 되었다고 전한다. 이번 수련회에는 예배 외에도 다양한 엑티비티 프로그램을 통하여 청소년들간 교제가 깊어지는 계기가 되었다. 한마음 유스는 올 12월에 있을 NCYC 지역 수련회 참석을 위해 기도로 준비하고 있다.
2. 교회 창립 36주년 기념 말씀 사경회
올해로 교회 창립 36년을 맞이했다. 오는 9월 8-10일까지 창립기념 말씀 사경회를 갖는다. 이번 말씀 사경회를 위해 초빙된 강사는 네바다 리노 은혜교회를 담임으로 섬기고 있는 남덕모 목사이다. 남덕모 목사는 전 그린빌 침례교회 담임목사로 NC 지역에서 다년간 사역했던 목회자이다. 이번 말씀 사경회를 통해 성도들의 신앙이 더욱더 성숙해지길 바라며 지난 36년간 교회에 은혜를 베푸신 하나님께 감사로 영광을 돌리길 소망하고 있다.
3. 창립기념 제3회 성경암송대회
오는 9월 10일 창립기념 주일 오후에 전교인 성경암송대회를 진행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성경암송대회는 어린아이에서부터 장년에 이르기까지 많은 성도들이 참여해왔다. 1회와 2회 대회때와 마찬가지로 푸짐한 상품과 함께 축제의 형식으로 성경암송대회를 진행하게 된다. 1년 암송책자를 발행하여 성도들로 하여금 말씀이 삶 속에 실천될 수 있게 하고 있다. 성경암송대회는 이러한 목적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매년 많은 성도들의 참여로 진행되고 있다.
4. 청년부 웰컴디너
KM/EM 청년부는 오는 9월 15일 금요일 저녁 7시, 가을학기를 맞아 이 지역에 새로 온 직장인 청년과 대학, 대학원생 청년들을 초대하는 웰컴디너 행사를 진행한다. 웰컴디너에는 어머니회에서 청년들을 위해 맛있는 집밥 음식을 준비해주고, KM/EM 청년부서는 각 부서별 짧은 환영 예배 및 레크레이션으로 새로 온 청년들, 그리고 최근 등록한 청년들을 맞이하게 된다. 웰컴디너는 청년들의 교회 적응 및 관계 형성을 위한 목적이 있으며 이를 통해 전도의 장을 마련하는 계기를 갖는다.
5. EM 청년부 수련회
오는 9월 22-24일(금요일 - 주일)까지 Camp Rockfish 에서 2박3일간 EM 수련회를 갖는다. 이번 여름 수련회에 초빙된 강사는 Paul Kim 목사로, 현재 Woven Community church (Kirkland, WA)에서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고, ‘Awakening (미가 6:8)’ 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하게 된다. 이를 위해 준비하고 있는 나윤정 전도사와 리더들은 이번 수련회가 이엠 멤버들이 복음을 우선순위에 두고 삶으로 실천하는 예수님의 제자로 거듭나는 시간이 되길 기도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6. 박종호 장로 초청 찬양 콘서트 및 간증 집회
창립 기념의 달을 맞아 9월 29일(금) 저녁 7시 30분 박종호 장로(찬양 사역자)를 초청하여 찬양 콘서트 및 간증 집회의 시간을 갖는다. 박종호 장로는 한국의 테너 성악가이자, 저명한 찬양 사역자로 1987년
<내가 영으로> 라는 곡으로 사역을 시작하여 약 30여년 이상 꾸준히 찬양 사역자로 헌신해왔다. 최근에는 몇 년 전 간암으로 죽음의 문턱까지 갔다가 하나님의 은혜로 새생명을 얻은 간증을 바탕으로 찬양 집회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