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마음 벌링턴 교회 야외예배
한마음 벌링턴 교회(담임 박지민 목사)는 10월 8일 주일 오전 11시에 벌링턴에 있는 매킨토시 레이크 파크에서 야외 예배를 가졌다. 전교인이 함께 준비한 이번 행사는 한마음 벌링턴 교회에 출석하는 교인들 뿐만 아니라 하나님을 모르는 이웃들과 교회에서 잠시나마 멀어진 이들을 초청하여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자연 속에서 함께 예배하며 주님 안에서 풍성한 교제를 함께 누리며 하나됨을 경험하는 귀한 전도의 시간이 되었다. 한마음 벌링턴 예배에 참석하기를 원하는 가족이나 이웃은 919-627-2879 로
연락하면 자세한 정보를 받을 수 있다.
2) 스타피쉬 사역(Starfish Ministries)
한마음 벌링턴 교회는 매월 첫째주 토요일에 무료 점심 식사로 지역 사회에서 소외된 이웃들을 섬기는 사역을 2019년 3월부터 지금까지 해오고 있다. Starfish Ministry는 벌링턴 교회에 예배 장소를 제공해준 그래함 제일 침례교회에서 2012년 2월부터 매주 토요일에 소외된 한 영혼 한 가정이라도 예수님의 사랑으로 섬기며 세우기 위해 시작된 사역이다. 한마음 벌링턴 교회는 현재 매월 첫째주에 이 사역에
함께 동참하여 한인 교회가 미국 교회와 같이 커뮤니티를 위해 봉사하며 함께 세워져 나가는 모범적인 사례로 자리잡아 나가고 있다.
3) 소그룹 공동체 모임
한마음 벌링턴 교회는 매월 둘째주와 넷째주에 사랑, 희락, 화평, 청년 공동체로 나누어 예배를 마치고 점심 교제 후에 소그룹 모임을 갖고 있다. 주일예배에 선포된 말씀을 갖고 다른 날이 아닌 같은 날, 같은 시간에 함께 나의 모습을 돌아보고 나누며 단순하게 나눔과 사랑만을 다지는 것이 아니라 선교가 있고 봉사가 있으며 예배가 있는 한 가족 공동체의 교제가 이루어지는 믿음 안에서 하나가 되어 가는 과정을 경험하는 시간으로 진행되고 있다.
4) 한구절 묵상
지난 8월부터 전교인을 대상으로 시작한 “한 구절 묵상”이 좋은 커리큘럼으로 정착되고 있다. 이것은 3년간 한 구절 묵상 커리큘럼을 따라 묵상하면 성경 전체를 묵상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 한 구절 묵상은 온 교회와 성도들이 매일 하나님의 말씀을 깊이 생각하고 묵상할 수 있도록 돕는 경건생활이다. 한 구절 묵상 핸드북은 매월 마지막 주 주일에 교회에서 무료로 배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