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주님의교회(담임 임장순 목사) 신년 새벽기도회


1. 주님의교회 2024년도 표어

그린스보로 주님의교회(담임 임장순 목사) 2024년도 표어는 ‘하나님의 은혜로 감사의 열매를 맺는 교회’이다주님의교회는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강한 손과 펴신 팔로 인도하여 내신 이에게 감사하라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라는 시편 136 1절과 12절의 말씀을 기초로 범사에 감사하는 성도와 교회가 되기를 힘쓰고자 한다.


2. 성탄예배

지난해12 24 성탄주일 예배를 드렸다. 2023년 성탄주일 예배는 주님의교회가 후원하는 선교사의 감사 메시지 영상과 성도들의 감사를 주제로 한 자작시 낭독을 통해 하나님의 은혜를 깊이 경험하는 시간이었다.


3. 송구영신 예배 드려

지난 12 31(주일저녁 7 2023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예배를 드렸다. 1 1(오전 6:30에는 새해를 맞아 신년 예배를 드렸다.  

   

4. 신년 새벽기도회 안내

2024년을 ‘감사 & 기도’라는 주제로 신년 새벽기도회를 드린다. 1 1일 월요일부터 1 6일 토요일까지 매일 아침 6:30에 ‘감사 & 기도’에 대한 설교와 찬양으로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도록 준비하고 있다.


5. 수요 오전 기도모임 안내

Prayer & Fellowship’을 주제로 수요기도모임을 갖고 있다수요기도모임은 팬데믹 이후성도들이 영적으로 나태해 지지 않도록 말씀과 기도에 힘쓰기 위한 기도모임이다. 수요기도모임에는 주님의교회 성도님들 뿐만 아니라함께 기도하기를 원하는 분들 누구나 참석해서 함께 기도하고기도 후에는 친교의 시간을 갖는다.

시간매주 수요일 오전 10 30

장소주님의교회 친교실

준비물성경책마스크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