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한인연합감리교회(담임 이종무 목사) 2023년 대림절 및 성탄축하예배




1. 2023년 대림절 및 성탄축하예배

그린스보로 한인 연합감리교회(담임목사 이종무)는 성탄절 전, 4주간의 주일을 예수 그리스도의 오심을 기다리는 대림(대강)절로 지키고, 성탄축하예배를 12 25() 드렸다. 미래세대 자녀들의 핸드벨 찬양, 중창단의 성탄 찬송, 청년들의 듀엣 찬양으로 이 땅에 구세주로 오신 예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렸다. 이종무 담임목사는 지극히 낮아지신 겸손과 넓은 품의 포용으로 그분을 닮아가는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아가자고 성탄 메시지를 전했다. 아이들부터 장년,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한마음으로 정성껏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성탄 축하 예배의 시간이었다. 


2. 1Bible Study 모임 구약의 맥성료

10 22(주일)부터 12 17(주일)까지 7주 과정으로 Bible Study 모임을 진행했다. 이번 제1차 모임에서는 구약 개론과 모세오경을 살펴보고, 창세기를 중심으로 성경의 사실과 의미를 배우며 삶에 적용해 보는 시간이었다. 1차 과정은 총19명의 교우들이 참여했으며, 1224(주일) 2부 예배 시에 수료 및 시상식을 가졌다. 2024년에는 Bible Study 모임과 기도학교 모임을 분기별로 이어갈 계획이며, 오직 진리의 말씀과 기도로써 더욱 견고하고 건강한 교회가 되기를 소망한다. 

 

수료선물


3.송구 영신 예배

2023년을 지나 새로운 2024년을 맞이하는 송구영신예배를 12 31일 주일 오후 1130분에 드린다. ‘송구의 시간에는 성찬식을 통해 지난 한해를 돌아보며 회개와 감사의 시간을 갖고, ‘영신의 시간에는 이종무 담임목사의 신년 첫 말씀 선포와 축복 안수 기도의 시간을 갖는다. 새로운 2024년 무엇보다 그리스도를 닮아가는 교회를 온 교우들이 꿈꾸며, 모든 이들이 주 안에서 새로운 희망과 놀라운 비전의 빛을 바라보기를 기도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