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랄리한인장로교회(담임 이상현 목사) 성탄 사마리안퍼스 (Samarian Purse) 선물상자


1. 성탄 사마리안퍼스 (Samarian Purse) 선물상자

랄리한인장로교회(담임 이상현 목사)는 성탄을 맞이하여 주일학교 학생들과 청년들이 힘을 모아 선물상자를 만들어 사마리안퍼스 기관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성탄 선물을 보내는 사역을 했다.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귀한 시간이었다.


 

2. 인도네시아 단기선교바자

1217일 주말에 내년 1월에 있는 인도네시아 단기 선교를 위하여 바자회가 열렸다. 육개장, 녹두전, 호박죽 등을 준비하여 선교로 힘을 모으는 감사한 시간이었다. 이번 단기 선교는 인도네시아 숨바섬에서 지난 20여년간 헌시적으로 선교사역을 펼쳐 온 함춘환, 김성애 선교사와 함께 현지 교회들을 돌보고 현지 목회자들을 위한 세미나를 섬기는 사역을 준비하고 있다.


 

3. 성탄축하 예배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는 성탄예배를 이중언어로 12 25일 세례 및 입교 그리고 성찬식과 함께 드렸다. 온 가족이 함께 예배 드리는 감사의 시간이었으며 예배 후에는 각 가정에서 준비한 다과로 풍성하고 따뜻한 친교시간이 이어졌다.

 

4. 중고등부 수련회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God, Have Mercy on Me’라는 주제로 중고등부 겨울 수련회가 있었다. 본 교회 중고등부를 담당하는 홍주영 전도사의 인도로 가진 이번 수양회를 통하여 중고등부 학생들의 믿음의 성장하는 귀한 은혜의 시간이었다. 중고등부는 매주 금요일 저녁에 전도사의 인도로 성경공부를 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