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담임 한일철 목사) 2024선교주일 연합예배



1.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는 지난 12월 3일(주일)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장로 2인 , 안수집사 4인, 권사 1인 등 7명의 새로운 일꾼들을 세우는 임직식을 가졌다. 본교회가 소속된 KPAC 교단 동남부 노회장인 박봉근 목사(데이토나 한인장로교회)가 메세지를 선포하였고지역 목회자의 축사가 있었다임직식 후에는 축하 만찬을 나누며 주님 안에서 행복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크리스마스 칸타타

임마누엘 찬양대는 성탄절을 맞아 24 주일 예배시에 “사랑의 ” 칸타타 전곡을 전주하였다그리스도 예수의 탄생을 마음껏 노래하는 시간이었다이번에는 특별히 한일철 담임목사가 나래이션을 맡아 칸타타  빛내 주었다.    


유스대학, EM winter convocation

12 27 저녁 유스대학, EM 연합으로 winter convocation 가졌다.  

One Name” (Phil 2: 9-11)이라는 주제로 만찬그룹 액티비티예배, New Year’s Resolution, 그리고 기도의 시간을 가졌다.


청년2 부흥회

30 부부로 구성된 청년2부에서는 “모든 것이 은혜” (116:12)라는 제목으로 1230일에 부흥회를 가졌다만찬과 말씀나눔과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송구영신예배  척사대회

 해의 마직막 날인 1231(주일)  교우들과 함께 “척사대회 (KOREAN TRADITIONAL RECREATION)” 가졌다저녁에는 맛있는 식사를 나눈 후에 윷놀이 제 차기  한국의 전통 놀이와 전통 음식을 즐기며 친밀한 성도의 교제를 누렸다. 저녁 1115 부터는 한해를 보내고  해를 맞이하는 송구영신예배와 그리스도와 하나됨을 기념 하는 성찬식을 가졌다  동안 우리를 위해 베푸신 주님의 축복을 소리높여 찬양하며 새로운 해를  위한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감사하는 예배가 되었다.

 

2. 2024 신년특별새벽 예배

주제: "새로운 부흥(New Revival)" ( 3:9)

강사한일철 목사

일시: 2024 12() ~ 6(새벽 6

2024년을 시작하는 신년특별 새벽기도회를 갖는다. ‘새로운 부흥을 맞이하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기도회를 통하여 주님께서 일으키시는 진정한 부흥을 경험 하는  해가 되기를 바란다매일 아침마다 도넛과 커피와 함께 성도의 교제를 갖고 일터로 나갈 예정이.   

 

3. 2024선교주일 연합예배

2024 신년  주일(17일) 선교 주일로 지키며 모든 성도들과 함께 하나님 앞에 복음 전파를 다짐한다. 2024년에는 선교지와 

 늘려서 24개의 선교지와 24명의 월드비젼 입양아를 돕는다또한 필리핀과 부룬디에 2개의 단기선

팀을 파송한다 예배를 통하여 2024년도에 본교회가 나아갈 선교방향을 제시하고새로운 선교지들을

소개하며모든 성도들이 매월 드릴 선교회비를 작정할 것이다


4. 2024주일학교 오후 특별 프로그램 신설

2024년부터 매주일 오후 1~3시까지 주일학교 오후 프로그램을 신설한다이를 통하여 주일학교 어린이들

에게 신앙교육과 재미있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시간 동안 학부모들은 성경공부나 기타 교회 

봉사 활동을 하게 된다아이들과 부모들에게  배움과 봉사의 기회가 되기를 소망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