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한마음 벌링턴 교회(담임 박지민 목사) 2023 전교인 심방 및 2024 사역 비전 회의




1.  성탄 감사 예배

한마음 벌링턴 교회는 지난 1224(주일)에 성탄 감사 예배를 드렸다. 유초등부의 기쁘다 구주 오셨네, 고요한 밤 거룩한 밤과 남성 중창단의 거룩한 밤기쁨과 감사, 그리고 마음에 깊은 울림을 주는 찬양이었다. 예수님이 오신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을 두루 전했던 목동들처럼 기존 성도들과 가족들, 그리고 초대한 분들이 함께 드리는 예배를 통해 예수님의 이 땅의 오심의 의미를 다시 생각하는 은혜의 시간을 가졌다.



2. 송구영신 예배

1231(주일) 오후 11시에 드려진 송구영신 예배를 통해 한마음 벌링턴 교회의 모든 성도들이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며 감사했고, 다음 2024년 새해에 대한 기대와 소망을 갖는 시간을 가졌다. 시편 11612내게 주신 모든 은혜를 내가 여호와께 무엇으로 보답할까말씀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이사야 4319절의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말씀으로 새해를 시작했다. 2024년은 교회와 성도가 상황과 환경에 얽매이고 집중하기 보다는 우리를 인도하시고 함께 해주시는 여호와 하나님께 집중하고, 우리와 함께 동행하는 분이 오직 하나님 한 분이심을 깨달으며 나아갈 때 진정한 소망의 새해이기를 바란다.


3. 2023 전교인 심방 및 2024 사역 비전 회의

지난 7월부터 시작된 전교인 심방이 12월로 마무리되었다. 박지민 목사는 각 가정으로 찾아가 성도들의 삶을 듣고, 기도제목을 나누고, 또 가정 예배를 인도하며 가정을 축복했다. 교회의 리더십들이 함께 모여 지난 2023년 사역을 돌아보고, 2024년 사역을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무엇보다 본질적인 것에 집중하며 나아가기로 함께 마음을 모으는 시간이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