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그린스보로 한인침례교회(담임 송호철 목사)는 11월 4일 오후 4시에 교회에서 제3대 담임목사 취임예배를 드린다. 송호철 목사는 이미 올 2월에 부임해서 시무하다가, 금번에 지역 교회의 목회자 및 성도를 초청해서 하나님께 감사하며 함께 축하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다.
송호철 목사는 대전 침례신학대학교에서 학부를 마치고, 도미하여 New Orleans Baptist Theological Seminary에서 설교학으로 박사학위를 받았다. 신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던 중, 그린스보로 한인침례교회의 청빙을 받고 담임목사로 부임하게 되었다.
2012년 가을 장년 성경공부를 시작한다. 장년들의 신앙훈련과 말씀 성숙을 위한 다양한 성경공부들을 주중과 주일 오전에 진행하고 있다. 새신자들을 중심으로 한 신앙 기초반으로 “제 2기 생명의 삶 성경공부”, 평신도들의 신앙 성숙을 위한 “구약의 파노라마”, 제자 훈련을 위한 “하나님을 경험하는 삶” 등의 성경공부를 한다.
추수감사절이 있는 11월을 맞이하여 가을 감사 축제를 갖는다. 11월 한 달간 매 주일 오전 “넘치는 은혜, 풍성한 감사”라는 주제로 감사에 대한 말씀을 나누며, 추수감사주일인 18일 오전에는 온 가족이 함께 드리는 추수감사예배와 연합목장 축제가 있다. 그리고 11월의 마지막 주일에는 “2012년 하반기 새가족 환영회”를 통해 하나님께 감사하는 시간을 갖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