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한마음 벌링턴 교회, 그레엄 제일침례교회 창립 기념 오찬 함께 나누어


1. The First Baptist Church of Graham 창립 기념

한마음 벌링턴 교회(담임 박지민 목사) 전 전교인은 6월 23일(주일) 예배 후에 The First Baptist Church of Graham 창립 150주년 오찬에 초대 받아 축복을 함께 나누었다. 이 교회는 한마음 벌링턴 교회와 함께 사역하고 있다. 

1874년에 설립되었다. 전미 침례교단과 노스 캐롤라이나 침례교단의 일원으로 Mt. Zion Baptist Association 일원이다. 

교회는 노스캐롤라이나 침례교 선교 연합과 앨러먼스 카운티 연합 교회를 재정적으로 지원하며 지역 사회와 이웃을 섬기며 복음을 전하고 있다. 

Chris Howe 담임목사는 한결같이 Graham을 지켜온 교회와 함께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며 한마음 벌링턴 교회와 같이 사역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를 표했다.


2. 한마음 사진전 

6월 16일(주일)부터 3주간 진행했던 사진전이 잘 마무리되었다. 미디어팀의 헌신과 성도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가며 사진을 찍는 것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을 갖게 되는 시간이었다. 

전시된 사진들은 한마음 벌링턴 교회의 홈페이지 “한마음 갤러리”에서 볼 수 있다.  https://www.hanmaumburlingtonchurch.org/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