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 허리케인 피해 돕기 '사랑의 터키 모금' 실시


1. 밀알의 행사 개최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담임 김기석 목사)에서는 11 2 캐롤라이나 밀알 선교단(담당 이승민 목사) 주관하는 '밀알의 '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한국의 그룹 사운드 부활 출신 가수 박완규가 찬양 공연을 가졌다.


2. 사랑의 터키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위한 '사랑의 터키 모금' 실시한다. 모금행사는 교회가 추수감사절을 즈음해 불우이웃을 돕기위한 목적으로 매년 열고 있다

올해에는 3 주일부터 3주동안 진행된다. 1마리당 15달러로참여를 원하는 사람들은 원하는 마리 수의 금액을 교회에 기부하면 된다. 이번에 모아지는 성금은 최근 허리케인 '헬렌'으로 어려움을 겪은 NC지역 주민들과 지역 교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3. With You 2024

장기 결석자 전도대상자들을 초청하는 'With You 2024' 오는 11 24 오전 11 15 열린다. 이날은 교회력으로 추수감사주일이다

교회는 매년마다 장기 결석자  전도 대상자들을 대상으로 이같은 행사를 열고 복음전파에 힘쓰고 있다이날 교회는 초청자들과 예배를 드리고 정성껏 마련한 오찬을 함께한다.


4. 추수감사절 연합예배

영어권과 한어권이 함께 하는 연합예배가 오는 24 오후 1115 진행된다


지난 해 추수감사절 연합예배


이날 예배에는 교회학교를 비롯해 중고등부 하나미니스트리 EM 한어권 성도들이 모두 함께한다. 예배 중에 세례/입교식이 열린다. 예배 후에 교인들이 손수 마련한 과일이 담긴  추수감사 바구니를 지역 경찰서 소방서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추수감사주일 당일 이른비예배는 기존대로 오전 8 45분에 진행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