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리교회 허리케인 헬렌 수해 회복 기금 전달


1. Smoky Mountain District 수해 회복 기금 전달

그린스보로한인연합감리교회(담임 이종무 목사)는 지난 9월 말의 Hurricane 수해로 인해 피해를 입은 지역 교회와 이웃들을 위해 11월까지 온 교우들이 지속적으로 기도하며, 사랑의 기금을 모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기금은 NC Smoky Mountain지역 교회를 위해 사용된다.


2. 추수감사주일 예배

11 24(주일) 온 교우들이 전심으로 추수감사주일 예배를 드렸다. 이종무 담임목사는 천국 문을 여는 감사라는 제목의 말씀을 선포했고, 특별 찬양대가 감사의 찬송을 드렸다

지난 한 해 은혜와 사랑을 베풀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 후, 여선교회에서 준비한 추수감사절 음식을 나누었다.



3. 성탄 장식대림절 준비


12 1(주일)을 시작으로 예수님 오심을 대망하는 대림절(Advent)로 지킨다. 교우들은 다같이 정성 어린 손길로 교회 내부와 외부에 성탄 장식을 하면서 성탄을 기뻐하고, 예수님의 사랑을 기억하며 나누고자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4. ‘The Longest Night’ 기도회
12 21() 저녁630, 미국인 성도들과 함께하는 ‘The Longest Night’ 기도회를 개최한다. 이날의 기도회를 통해 성탄의 계절에 외롭고 쓸쓸한 성도들을 위해 안수 기도 및 합심 기도를 드리고, 예수 그리스도의 치유와 회복의 빛이 모든 사람들에게 임하여 주시길 간절히 기도할 예정이다.


5. 2024년 성탄 축하 예배

12 22(주일) 오전11, 온가족이 함께 모여 성탄을 축하하는 예배를 드린다.

6. 2025년도 Part-Time(, 주일) 부교역자 청빙

내년 교회학교 EM사역을 맡아 동역할 Part-time 부교역자를 청빙한다.

[문의 및 지원 : (Office) 336-852-8535 / (Email) gkumcnc@gmail.com]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