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랄리한인장로교회 창립 51주년 기념주일


1. 창립 51주년 기념주일

8 3 주일은 1974 랄리한인장로교회가 개척된 51주년을 기념하는 창립기념주일이었다. 금요일 저녁(8/1)부터 사흘간 시애틀 형제교회의 권준 목사님이 오셔서교회여 일어나라 주제로 은혜로운 말씀을 전해주셨다. 주일 오전 11 연합예배 시간에는 남궁순석 권사님과 이자희 권사님, 분이 명예 권사로 추대되었다. 예배 후에는 여선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축하 오찬을 교인이 함께 나누며, 하나님께 영광과 찬양을 올려드리는 은혜와 감사와 사랑이 충만한 주일이었다.

 




2. 청년부 개강 OT

랄리한인장로교회 만나 청년부에서는  학기를 맞이하여 8 24 주일 오후에 개강 OT 가졌다.  지역과 교회에 새로  청년들을  친구로 환영하며, 예배와 친교를 통해 교제하고 하나 되는 즐거운 오리엔테이션이었다. 랄리한인장로교회 청년부 담당 박성국 목사님의 인도로 노스캐롤라이나 주립대학(NCSU), 듀크대(Duke), 노스캐롤라이나 대학교 채플힐(UNC)  대학생·대학원생들을 위한 사역을 펼치고 있다.


3. 지선 전도사 찬양 간증 집회

8 31 오후에는 지선 전도사의 찬양 간증 집회가 있었다. ‘주의 은혜라’, ‘감사’, ‘은혜등으로 알려진 전도사님의 찬양과 함께한 간증으로 성도들이 은혜를 받는 시간이었다. 집회 후에는 친교실에서 다과를 나누는 시간이 있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