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샬롯 지역 한인교회협의회 총회 소식

내년도 교협 임원진 선정 - 회장에 이응주 목사 샬롯 지역 한인교회협의회 제 10회 총회가 지난 11월 5일 샬롯 베다니 한인장로교회(담임 임종백 목사) 에서 열렸다.

 

이날 총회 개회예배는 부회장 이응주 목사의 사회로 나성균 목사(샬롯 한인장로교회)가 기도하고 총회장 강준원 목사(열방선교 교회)가 로마서 1장 16-17절에 있는 내용으로 ‘복음의 능력’이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하였다. 설교 후에 새 찬송가 210장 ‘시온성과 같은 교회’를 부른 후 김동욱 목사(핸더슨 선교교회)의 축도로 총회 개회예배를 마쳤다.

 

새 성전 입당예배를 드린 바로 그 다음 주에 총회가 열려서 피곤한 일정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베다니 한인장로 교회 교우들은 기쁜 마음으로 점심식사로 섬김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날 총회에 참석을 한 모든 분들이 한결같이 감사해 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내년도 샬롯 지역 한인교회를 섬기게 될 최종 임원들의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이응주 목사(화평교회), 부회장: 정지호 목사(드림교회), 평신도 부회장: 조봉운 장로, 총무: 송성섭 목사(남부 장로교회), 협동총무: 나성균 목사(샬롯 한인 장로교회), 김기영 목사(휄로쉽 교회), 서기: 임대문 목사(지구촌 교회), 회계: 김성래 장로(남부 장로교회), 부회계: 최영백 집사(베다니 교회). 샬롯교협은 이번에 선출된 샬롯지역 한인 교회 협의회 임원들을 위해 지역 교민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기도를 바라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