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샬롯한인노인회 이봉석 회장 재선임

18일에 취임식

 

샬롯한인노인회(회장 이봉석)는 지난달 정례 월례회를 갖고 2012년도 결산내역을 보고하고 회원들의 승인을 받았다. 이어 회장 선거를 갖고 현 이봉석 회장을 만장일치로 재선임하였다.

 

이날 선거에서는 김수학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이 다른 입후보자가 없다고 발표하였다. 이에 따라 노인회 이사회가 샬롯한인노인회 정관 제4장 6조에 의거 이봉석 현 회장을 만장일치로 회장 후보로 천거하였다.

 

정기총회에서 정회원 30명중 20명이 참석하여 투표결과 20명 전원이 이봉석 회장의 재선을 인준하였다. 최기수 장로는 당선자에 축하 꽃다발을 증정하고 앞으로 노인회를 더 욱 알차게 이끌어주길 당부하였다.

 

이회장은 인사말에서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지지로 회장에 당선됨을 감사드리며 그간 임직원 및 회원들의 협조와 봉사로 우리 노인회가 성장하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고 말했다. 그리고 앞으로 노인들의 복지증진과 특히 노인들의 권익 신장과 봉사 활동 등을 통한 노인회 발전을 취우선 과제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2부에서 노인회는 식사를 하면서 즐거운 망년회를 가졌다.

 

정월 시무식에는 핸더슨선교교회 전선회 귄사가 만찬을 제공한다. 이봉석 회장은 임진년을 마감하며 한 해 동안 교회, 사회단체, 교민, 임원 및 회원이 변함없이 쏟아 준 정성이 항상 가슴에 넘친다며 감사를 표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