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성탄전야 예배 및 행사 그린스보로 한인연합 감리교회(담임 김태완 목사)는 성탄전야 예배 및 행사를 지난 24일 가졌다.
1부 순서에서는 성탄전야 연합예배를 드렸고 2부 순서에서는 각부서별로 준비한 발표회를 가졌다. 유아부 아동들은 예수님께로 뚜벅뚜벅 걸어가는 율동을 보여 참석자들로부터 귀여움을 흠뻑 받았다. 아동부는 인형극과 율동으로 성탄의 주인공은 산타가 아니라 예수님인걸 표현했다.
학생부는 성극 'I Believe' 를 통해 아기예수 탄생과 일생을 감동적으로 묘사해 뜨거운 갈채를 받았다. 청년부는 깜찍한 복장과 율동으로 해피 크리스마스를 노래했다.
남선교회는 감미로운 색스폰소리에 맞춰 캐롤 메들리를 들려주었고. 여선교회는 돌아온 원더걸스가 되어 펠리스 나비다에 맞춰 멋지게 춤을 추어 참석자들을 즐겁게 하였다. 마지막에는 모든성도들이 '고요한밤 거룩한밤' 을 찬양해 아기예수의 탄생을 축하하였다.
2. 크리스마스 슈박스 전달 선교부 주관으로 성도들이 자원하여 준비한 선물들을 담은 사랑의 슈박스를 24일 하이포인트에 있는 여성 홈리스 쉘터에 전달하였다. 이곳은 한 성도가 2년 전에 주거하였던 곳으로 이제는 이 성도가 선물을 들고 찾아가 예전의 사랑을 불우한 사람들에게 되돌려 주었다.
3. 청년부 겨울수련회 12월 24일~25일까지 청년부 겨울수련회가 개최되었다. 성탄전야 예배 후에 '회복'이라는 주제로 예수님을 통해 나타난 하나님의 사랑을 되짚어 보며 뜨거운 기도의 시간을 가졌으며 함께 간식을 나누며 교제의 시간도 가졌다. 둘째 날에는 Sugar Mountain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수련회를 계기로 청년부가 영적부흥을 이루어 나아가길 바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