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샬롯 한인노인회 제13대 회장 취임식 및 1월 월례회 개최 소식
샬롯 노인회(회장 이봉석)는 지난 1월 18일 샬롯 한인노인회 회관에서 김수학 수석부회장 사회로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선된 이봉석 회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샬롯 노인회 합창단이 신년 행사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
샬롯교회협의회 회장 이응주 목사가 기도를 드렸다. 이봉석 회장은 취임인사에서 "샬롯 한인노인회 회장으로 추대되어 취임하게 됨을 회원들과 함께 즐거워 하게 된 영광에 감격하며 감사를 드립니다." 라고 말한 후 회기 중 노인회관 준비를 위해 성심을 다할 것이며 회원 상호 간 친목 및 협력과 존경의 쉼터로 만들 것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그리고 동포사회의 무궁한 발전을 바라고 취임식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준 내빈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샬롯 한인회 방호상 회장과 샬롯 장로교회 나성균 목사가 각각 격려사를 하였으며, 강준원 목사의 축도, 핸더슨 선교교회 이학수 목사의 식사 기도에 이어 식사를 겸한 친교시간을 가졌다.
이날 노인회의 임원 및 이사의 임명 발표가 있었다. 제94회 3.1절 기념식을 오는 3월1일(금) 오전 11시 샬롯 한인노인회 회관(1520 Clanton Road, Charlotte, NC 28208)에서 갖는다. 고국 선열들의 독립정신과 위엄을 기리고 샬롯 한인사회 도약을 다짐하는 이번 행사를 위하여 특히 한국 탈춤 디너쇼를 별도로 개최한다.
탈춤 디너쇼는 2월 24일 오후 3시~5시에 노인회관에서 열리며 샬롯 사물놀이 동호회(회장 김기수)가 협찬한다. 한국의 아름다운 전통의상과 음악, 악기를 통해 한국 전통 문화를 선보인다. 이날 행사를 위해 노인회는 샬롯 7개 카운티에 약 200여 명을 초청하였으며 많은 참석을 바라고 있다. 한국음식 저녁 식사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