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고난주간 특별예배
그린스보로 한인침례교회(담임 송호철 목사)는 고난주간을 맞이하여 3월 18일-22일 오후 8시에 "십자가의 고난, 부활의 영광"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고난주간 특별예배를 갖는다.
예수님께서 십자가 위에서 하신 말씀을 중심으로 "예수님의 십자가"를 묵상하고 기억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2. 여선교회 음식 바자회 3월 2일(토)에 여선교회 주최로 음식 바자회를 열었다.
이번 음식바자회는 건축기금 조성을 위한 바자회라는 특별한 목적을 위해 개최되었다. 올해 교단과 지역교회의 도움으로 새로운 성전 건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3. The NET 전도 훈련
전교인을 대상으로 21세기 가장 효과적인 전도법들 중의 하나인 "The NET" 전도 훈련을 시작했다. "The NET 전도훈련"은 포스트 모던 문화에 맞추어서 남침례 교단 산하 LifeWay 연구소에서 개발한 전도법으로 지난 10여 년 간 신학교들에서 사역자들에게 가르쳐졌으며, 지역 교회들을 통해서 가장 활발히 사용되어져 왔다.
2013년 전도에 집중하고 있는 본 교회는 New Orleans Baptist Theological Seminary에서 설교학과 전도학 교수로 "The NET 전도법"을 가르친 경험이 있는 송호철 목사를 강사로 직접 훈련을 받는다.
4. 중보기도 세미나
교회 안에 중보기도 사역의 활성화를 위해서 "중보기도 세미나"를 시작했다. 총 8주 과정으로 진행되는 중보기도 세미나는 한국 지구촌 교회의 이동원 원로목사에 의해서 만들어져서 보급되어진 것으로 성경을 기초로 해서 중보기도의 의미와 방법에 대해서 나누고, 함께 기도하는 세미나이다.
현재 한국에 있는 많은 교회들이 이 세미나를 통해서 중보기도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갖게 되었고, 성경적이고 체계적인 중보기도 훈련을 통해서 교회 안에 중보기도 사역을 활성화 시키고 있다.
본 교회는 교회와 지역사회에 대한 중보기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금번 세미나를 통해서 이 귀한 사역을 함께 할 중보기도 사역자들을 세우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