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훼잇빌 지역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청소년 전문 연주 단체로 활동하고 있는 훼잇빌 인터네셔널 유스 Symphony(지휘 및 감독 김진호 목사)는 지난 2월 9일 Pinecrest High School 연주홀에서 캐롤라이나 필하모닉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합동 연주회를 가졌다.
마에스트로 David Wolff의 지휘와 해설을 곁들인 사회로 1시간 20분 동안 진행된 연주회는 Grieg Piano Concerto와 김하은(UNCG 플륫전공)씨의 플륫 솔로협주곡 Voyage, 북한 음악가 최영환씨가 편곡한 한국의 아리랑 등 다수의 곡을 협연하였다.
지역 청소년들의 음악활동을 다양하고 폭넓게 지원하여 전문 음악가로서의 성장을 돕기위해 진행된 이번 연주회는 청소년들에게 캐롤라이나 필하모닉과의 파트너쉽을 통한 수준 높은 음악연주경험과 활동의 폭을 넓히고 훌륭한 연주자들과의 만남과 교류를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훼잇빌 인터네셔널 유스 Symphony는 3월 14일 목요일(Northwood Temple Church Main Sanctuary 10:00 AM)과 3월 15일 금요일(Methodist University Chapel 6:00 PM) 까지 이틀에 걸쳐 챔버 음악 연주회를 할 계획이다.
5월 12일 7:00PM에는 정기 연주회가 Methodist University Reeves Auditorium에서 있는데 베토벤 심포니 5번을 포함하여 다양한 곡들이 연주될 예정이다.
연주회와 정기 오디션에 관련한 궁금사항은 Artistic Director 김하은(910-578-2102)과 Executive Director 김하민(910-578-9006), 또는 fiysyegreen@gmail.com에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