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캐리-채플힐-덜햄 이치과 Invisalign (투명교정) 3D 컴퓨터 시스템 도입 및 교육

치과 의사들과 스태프들을 위한 투명교정(Invisalign) 보수교육 세미나가 지난 4월 12일 그린스보로에서 있었다.

 

 Aligntech Institute에서 주최한 이번 세미나에는 시카고에서 20년간 group practice를 하고 있는 한국계 여성 Kathryn Delfs 박사가 강연과 교육을 지도했다. Aligntech은 1998년 투명교정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미국 치아교정 분야에 획기적인 시술법을 제시했다.

 

기존의 metal brace는 청결 관리와 외관상의 문제점을 가지고있는 반면, 투명교정기는 말그대로 잘 보이지 않으며 식사와 양치때에는 구강내에서 분리시킬 수 있는 장점이있다.

 

Aligntech은 15년간의 전국적인 풍부한 임상데이터와 bio-mechanical science, 3D computer modeling, 그리고 application design 분야의 적극적인 연구 결과를 토대로 지금은 보다 더 나은 교정 서비스를 의사들을 통해 환자들에게 제공하고있다.

 

현재는 ClinCheck 소프트웨어로 시술 시작전에 담당 의사와 8~15개월 교정치료 후의 결과를 3D 컴퓨터 시스템을 통해 입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물론 투명교정이 기존의 모든 metal brace 교정치료를 대신 할 수 없지만 치아교정에 있어서 지난 15년 동안 획기적인 대안을 제시해왔다.

 

자세한 진료과정은 전문 치과의사와 상의 해야 한다(자료 제공 채플힐, 더램, 캐리 이 치과).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