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한인노인회 2013 정기총회개최

그린스보로 한인노인회 회장에 강화자씨, 이사장에 정동근 박사 선임

 

그린스보로 한인노인회(회장 권홍조, 총무 남충희)는 지난 5월 24일 China Buffet에서 2013년도 정기 총회를 개최열고 차기 회장에 강화자 현 부회장을 선임했다.

 

이에 앞서 노인회 이사회(이사장 이진기)는 지난 4월 19일에 정동근 박사를 이사장에 선임하였다. 임기는 2013년 7월 1일-2015년 6월 30일까지이다. 김태완 목사(Triad지역 한인 교회 협의회장)의 개회 기도로 시작한 이날 총회에서는 남충희 총무의 경과보고, 감사보고(총무 대독)와 2013년도 예산안이 보고되었다. 강화자 회장은 앞으로 노인회 발전을 위해 성심 성의를 다할 것을 약속하고, 계속적인 협력과 지원을 요청했다.

 

한편 당일 계획된 정동근 차기 이사장의 “동북아 정세”에 관한 강연은 부득히 타주에서 갑자스런 항공기 결항으로 참석치 못해 다음 기회로 미루기로 했다. 폐회후 Buffet 식으로 점심과 함께 친교 시간가졌다. 그린스보로 주님의 교회 이우식 목사가 방문하여 한인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적극협력하겠다고 말했다. 권홍조 회장은 ”재임 2년 동안 모든 회원들과 이사 및 임원들의 적극 협력으로 노인회 운영이 원만했다." 며 감사를 표했다.

 

이날 총회에는 한인회의 최승룡 회장이 참석 건강, 의료, 사회복지, 시민권 신청, 통역, 번역 등을 도울 수 있는 전문 봉사자를 중심으로 그린스보로 한인 정보 센터(Greensboro Korean Information Center)를 발족시키겠다고 보고했다.

 

새로 선임된 노인회 임원 명단. 회장: 강화자, 부회장: 박무웅, 정수자, 컴퓨터 교장: 민유정, 재무부장: 노홍식, 총무부장: 김봉희, 부녀부장: 박영자.

 

현 황연철 부회장은 건강상의 이유로 사임을 요청하여 받아드려졌다.

 

이사회 임원 명단. 이사장: 정동근, 이사: 권홍조, 김병태, 김일수, 김초남, 서정운, 심명보, 유영택, 이희영, 최승대, 황연철, 감사: 김광호, 변광주. 임원들의 임기도 회장 및 이사장의 임기와 같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