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샬롯한인회 방호상 회장은 서울 리더스헬스케어 종합건강검진센터 나광균 기획이사와 단체간 협약 회의를 갖고 샬롯 한인들의 고국 방문시 건강검진할인(최대 50%)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합의하였다.
리더스헬스케어 종합건강검진센터는 협력병원으로 분당 서울대학교병원, 강남세브란스병원, 서울아산병원등과 협력 시스템을 운용하고 있다고 한다. 이 서비스를 받기를 희망하는 교민은 출국시 샬롯한인회로부터 간단한 인증서류를 발급 받길 바라고 있다.
동남부체전 샬롯한인회 선수단 종합성적 3위 제33회 동남부한인체전에서 샬롯한인회가 아틀란타와 몽고메리에 이어 종합순위 3위의 쾌거를 달성했다. 샬롯 선수단은 수영, 볼링, 태권도, 육상, 테니스, 탁구, 골프, 줄다리기에서 금 9, 은 9, 동 14 등 총 32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샬롯 한인회 방호상 회장은 물심양면 지원해준 모든 후원자들과 자랑스런 선수단에 큰 감사를 표하였다. 2013 동남부체전 기금마련 샬롯 한인회장배 오픈 골프대회 성료 지역 한인사회의 친목과 결속을 도모하고 샬롯 선수단의 동남부한인체전 참가기금 조성을 목적으로 지난 6월2일에 Tradition Golf Club에서 개최한 한인회장배 오픈 골프대회가 성공리에 마루리 되었다.
총 75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남자부 그로스참피언에 이재홍씨, 여자부에서는 김인자씨가 차지하였다. 대부분의 수상자들은 동남부 체전의 부족한 예산마련을 위해 상금전액을 기탁하였다.
그외 남성 A조에서 1등 박영우, 2등 임정식, 3등 정해동. B조 1등 김학청, 2등 박상근, 3등 박수현. C조 1등 박태규, 2등 김성찬, 3등 이금만. 여성조에서 1등 김순녀, 2등 이경애, 3등 방선희. 남성 장타상 이용하, 근접상 이수범. 여성 장타상 제니퍼하, 근접상 박계자씨 등이 수상하였다. 주소록 발간 5년만에 샬롯 한인 주소록을 발간 준비중이다. 샬롯 한인사회의 얼굴이 되고 서로를 연결하는 매개체가 되어줄 신주소록 및 업소록 제작에 지역동포의 아낌없는 격려와 지원을 바라고 있다.
성명, 주소, 전화번호 변경, 신규등록 신청과 업소광고를 원하는 분들은 한인회 또는 한인회 전담임원 임정미 사무차장에게 연락하면 된다. 704-453-9153 또는 wizdesig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