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전교인 전도주일 26일에

1. 고난주간 특별 새벽기도회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담임 한일철 목사)는 3월 30일(월)부터 4월 4일(토)까지 매일 새벽 6시에 특별 새벽기도회를 실시한다.

 

이번 기도회는 “그리스도의 수난의 한 주간”라는 주제로 진행되고 있다. 월요일 부터 예수님의 일정에 맞추어 말씀이 선포되어진다. 고난 주간을 맞이하여 각 셀이 돌아가며 진행을 담당한다. 그리스도의 수난의 현장에 더 다가가며, 그리스도의 십자가가 나를 위한 것임을 깨닫는 시간이 되길 바라고 있다.

 

2. 성금요일 저녁집회

고난 주간에 있는 4월3일(금) 오후8시30분에 예수님께서 갈보리 십자가에 달리신 날을 기념하여 성금요일로 지킨다.

 

이날 저녁 나를 위한 그리스도의 대속적 죽음과 은혜를 기억하기 위하여 저녁 집회를 갖는다. 그리스도의 고난-죽으심-부활을 그린 짧은 영화가 상영된다. 설교 말씀과 성찬식이 함께 진행된다.

 

3. 부활절 예배

4월 5일 부활절에 영광스러운 부활절 예배를 드린다. 1부 예배는 변동 없이 오전8시에 드려진다. 2부 영어예배와 3부 한어예배는 연합하여 패밀리 조인트 워십으로 11시15분에 드린다.

 

연합 찬양팀의 경배와 찬양, 임마누엘 찬양대의 특별 연합 찬양과 교육부서들의 특별 순서(어린이 합창, 바디워십)가 준비 되어있다. 온 교회가 그리스도의 부활을 축하하며 한없는 감사와 찬양을 하나님께 올려 드리게 되길 소원한다.

 

4. 전교인 전도주일

오는 4월 26일(주일)에 전교인 전도주일을 처음으로 실시한다. 이 날에는 아이들을 포함한 모든 교인이 마켓이나 주택가 등 어디든지 나가서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한다.

 

전도사역팀이 주관하며 오전에는 전도의 열정을 가지고 하나님께 예배하며 말씀을 받고, 오후에는 전교인이 나가서 전도한다. 전도사역팀이 전도용품과 지원사역을 담당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