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은혜교회, 전교인 가을 야유회 - 10월 13일

조강식 선교사(탄자니아) 초청 전도 세미나 가져


 1. 가을학기 제자훈련 개강

그린스보로 은혜교회(김 신일 담임목사)는 가을학기 제자훈련 프로그램으로 일대일 제자양육과 구약 파노라마를 각각 10주 과정으로 개강하여 현재 진행중에 있다.

"구약 파노라마"는 구약 39권의 전체 내용을 종합적으로 다루면서도, 구속사의 관점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신학적 이슈도 함께 배우면서, 새롭고 신선한 방법으로 구약의 맥을 잡는 제자훈련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일대일 제자양육"은 신,구약 파노라마를 수강한 분들이 듣게 되는 과정으로, 신앙 생활에 필요한 여러 다양한 주제들을 성경 말씀 속에서 발견하고, 또한 삶의 나눔을 통해서 좀 더 깊은 제자훈련의 과정이다.

2. 조강식 선교사(탄자니아) 초청 전도 세미나

동부 아프리카에 위치한 탄자니아에서 20여년 가까이 활발히 선교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조강식 선교사가 9월 29일 본교회를 방문해, 현지 선교지 상황과 함께 은혜로운 말씀을 전해 주었다.

특히 점심 식사 후에는 교인들을 대상으로 "전도 세미나"를 실시하여, 성도들의 마음에 전도가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서 일깨우고, 전도해야 한다는 강한 도전을 심어주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3. 전교인 가을 야유회

오는 10월 13일(주일)에는 가을을 맞아 전교인이 함께 자연 속에서 예배와 친교를 나누는 야유회를 드린다. 1부 예배를 드린 후, 고기를 구우며 맛있는 점심을 함께 먹고, 2부 순서로는 보물찾기, 빙고게임 등을 비롯해 다양한 게임을 통해 성도들간에 친교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4. 소그룹 '동산 모임' 시작

오는 10월부터 소그룹 모임을 시작한다. 소그룹 모임의 명칭은 "동산" 모임으로서, 올해 표어인 "가정같은 교회, 교회같은 가정"을 실천하는 일환으로, 본교회 개척이래 처음으로 시행하는 소그룹 모임을 통해, 성도들간에 가족같은 더욱 친밀한 교제가 활성화되고, 영혼 전도의 좋은 계기가 되리라 기대해본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