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한인연합감리교회 창립 39주년 감사 및 기념 말씀 성회

언라인 영상 예배 - 홈페이지/ 유튜브/ facebook.com/ Kakao Talk 에서 영상 예배 가능  

1. 창립39주년 감사 및 기념 말씀 성회
그린스보로한인연합감리교회(서준석 담임목사)는 3월 6일(금)부터 8일(주일)까지 조영진 목사(전 UMC 버지니아 연회 감독)를 강사로 “은혜 위에 은혜러라”라는 주제로 창립 기념 말씀 성회를 열었다. 

매 시간 은혜로운 말씀을 사모하며 많은 이들이 은혜의 자리에 함께 하였으며, 집회 마지막 날이자 창립 39주년 기념 주일인 3월8일(주일)에는 창립 감사 이벤트들과 기념 소식지, 기념품 및 기념 만찬으로 기쁘고 감사한 시간을 가졌다. 주님의 은혜 위에 더욱 든든히 세워져가는 복된 교회가 되기를 모두가 함께 소망하였다.


2. GKUMC 특별 공지사항
지금 현재 미국 주 정부와 CDC 및 UMC 교단의 입장을 고려하여, 앞으로의 상황이 호전될 때까지 <그린스보로한인연합감리교회의 공식 모임 중지>와 <회개와 중보기도의 시간>을 계속 이어나간다. 

지금 각 소그룹들에 전달되고 있는 
1) 찾아가는 새벽기도 
2) 영상 수요예배 
3) 사순절 신앙가이드 
4)주일 영상예배(실시간/녹화) 등을 통해 계속해서 우리의 신앙을 잘 지켜나가며 예배자로 잘 세워지기를 소망한다. 


3. Youtube를 통한 실시간 예배(주일) 안내 (오전 9시, 11시)
1) 컴퓨터로 예배드릴 경우 (주일 오전 8시 40분/10시 40분부터 각각 접속), 인터넷 창을 열어 주소란에 “youtube.com”을 입력 후 Enter를 누른다. 

페이지 위쪽에 “Search(검색)”창에 “GKUMC”라고 입력하고 Enter를 누른다. 생방송 중인 영상을 누른다.


2) Smart TV로 예배 드릴 경우, TV를 켠 후 TV리모컨의 HOME 버튼을 누른다. 거기서 Youtube 라고 적힌 그림을 누르고, 그후 돋보기 그림이 있는 빈칸에 “GKUMC”라고 입력한 후 enter를 누른다. 생방송 중인 영상을 눌러 예배에 동참할 수 있다.
4. Facebook을 통한 실시간 예배(주일) 안내(오전 9시,11시)
- http://www.facebook.com/GreensboroKUMC를 통해 실시간 예배에 참여할 수 있다.
• 기타 온라인 영상 예배와 관련된 문의 : 336-339-0844(행정 담당)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