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랄리한인장로교회, 뉴욕우리교회 쿰마찬양팀 초청 예배 드려

1. 전교인 야외예배 랄리한인장로교회(이상현 담임목사)는 5월 19일 주일 캐리 본드 파크에서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화창한 날씨 아래, 모든 교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은혜 가운데 전교인 야외예배를 드렸다.


예배 후 교구별 점심친교 및 레크레이션 게임 등으로 단합되고 하나되는 즐겁고 복된 하루였다.


2. 뉴욕우리교회 쿰마찬양팀 초청 예배 5월 25일 - 26일 뉴욕우리교회의 쿰마찬양팀을 초청하여, 찬양팀 세미나 및 찬양예배를 드렸다. 25일 저녁에는 뉴욕우리교회의 부목사로 사역하는 강창훈 목사가 “성서의 예배, 나의 예배”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인도하였다.


26일에는 쿰마찬양팀이 1부 특송과 3,4부 예배의 찬양을 인도하여,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 큰 은혜와 도전이 되는 시간이었다.


3. 꿈마루 어린이 제자반 4월 중순부터 7주간 진행된 꿈마루 5기(초등부 어린이 제자반)가 6월 5일(수) 종강한다. 지난 7주간 총 10명의 어린이들이 한국어로 찬양하고 성경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Korean-American의 정체성을 세워주고, 예수님의 제자로 훈련하는 초등부 어린이 제자반은 일 년에 세 차례 진행되고 있다.


4. 여름성경학교 여름성경학교가 6월 18일(화)부터 21일(금)까지 ‘Roar: Life is Wild; God is Good’의 주제로 열린다. 대상은 Preschool(만3세)에서 5학년 학생(가을학기 기준)까지이며, 매일 저녁 5시 30분에 저녁식사로 시작된다.


등록 및 문의는 초등부 담당 임사무엘 목사(803-207-1828)에게 할 수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