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 창립 32주년 기념 감사주일 - 7월 21일

1. Children's Ministry Summer VBS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김기석 담임목사)는 6월 12일(목)부터 15일(토)까지 2019년 Children's Ministry Summer VBS를 은혜 중에 마쳤다.


매일 100여명 이상의 어린이들과 교사들이 참여하여 “ROAR”라는 주제 아래 4일간 진행된 이번 VBS에서 어린이들은 어떤 상황 속에서도 함께 하시며 도우시는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예배와 찬양, 여러 스테이션을 통해 배우게 되었고, 무엇보다 어린이들의 마음속에 믿음의 대상인 주님과의 관계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었다. 특별히 마지막 날인 15일(토) 오후에는 물놀이와 함께 주안에서 즐거운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2. 여름 단기선교

여름을 맞이하여 2군데의 단기선교를 떠난다. 먼저 7월 18일(목)부터 23일(화)까지 5박 6일간 11명의 선교팀원이 쿠바로 단기선교를 가게 되는데, 이번에 떠나는 선교팀은 쿠바 현지 교회와 함께 VBS를 진행하고, 어른들을 위한 문화 교육, 교회 페인팅 작업, 그리고 그곳에 있는 한인 후손들을 위한 잔치 사역 등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7월19일(금)부터 30일(화)까지 11박 12일 동안 총 19명의 선교팀이 영국 웨일즈 단기선교를 가게 되는데, 영국 웨일즈 선교는 2017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3번째로, 현지에 있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VBS와 지역 전도, 그리고 양로원 방문 등의 사역을 감당하게 된다.

특별히 영국 웨일즈 선교는 매년 본교회가 이사로 섬기는 PGM(세계 전문인 선교회) 소속 교회들이 함께 하게 되는데, 같은 영어권으로 낮에는 사역으로 저녁에는 모든 선교팀들이 지역 주민들과 부흥 집회로 모여 뜨거운 은혜의 시간을 갖게 된다.

그리고 이번 선교일정 중 마지막 2박 3일은 영국 런던과 프랑스 파리 문화 체험의 시간을 갖는다. 올 여름 단기선교를 통해 풍성한 영혼 구원의 열매가 있기를 바라고, 선교를 떠나는 선교팀과 보내는 온 성도들이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


 3. 북 카페

7월 2일(수)부터 3주간 매주 화요일 7:30PM에 북 카페로 모인다. 이번에 함께 나누게 될 책은 엔도 슈사쿠가 쓴 “침묵”이며 김기석 담임목사가 인도한다. “침묵”은 16세기 말부터 시작된 일본 기독교 박해를 배경으로 한 책인데, 무더운 여름 한권의 책을 성도들이 함께 읽고 그 곳에서 신앙적 인싸이트를 얻음으로 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리라 믿는다.

4. 창립 32주년 기념 감사주일

7월 21일은 교회 창립 32주년 기념 감사주일로 지킨다.

이번 창립 32주년 기념 감사주일을 통해 이곳 그린스보로 지역에 32년 전 하나님 나라를 위해 부르시어 교회를 세우고 지금까지 은혜 가운데 인도하시고 역사하신 하나님의 사랑에 감사드리며, 현재의 상황에 만족하는것이 아니라, 계속해서 하나님의 뜻이 무엇이고,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를 깨달아 믿음으로 순종하는 교회로 새롭게 세워지는 은혜가 있기를 기대한다.

이번 창립 32주년 기념 감사주일 예배 시에는 성찬식이 진행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