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한인연합감리교회 전교인 미니 체육대회 개최

1. 전교인 미니 체육대회



그린스보로한인연합감리교회(서준석 담임목사)는 8월 4일부터 3주간 매 주일 친교 후 오후1시 30분부터 2019 전교인 미니 체육대회를 열었다.

첫날인 4일에는 족구, 11일에는 농구와 탁구가 본 교회 체육관에서, 그리고 마지막 날인 18일에는 볼링이 Triad Lanes에서 각각 진행되었다.

한 여름의 무더위와 열기 속에서도, 성도들 모두가 사랑으로 하나되는 시간이었다.



2. GKUMC KIDS 방학 프로그램



키즈그룹은 7월과 8월에 걸쳐 주 1회 “방학 중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8월에는 특히 2일(금)에는 Greensboro Science Center에서 교육 프로그램을, 9일(금)에는 party & swimming 을 통한 친교를, 그리고 16일(금)에는 교회에서 쿠키&피자 만들기, 영화 상영, wall-painting, 그리고 물놀이 등의 시간을 가졌다.

(키즈 문의: 336-339-0844)
3.


3. Back to school blessing


긴 여름방학을 마치고 학교로 돌아가는 학생들을 축복하는 프로그램인 “Back to School Blessing”이 지난 8월 25일 주일 낮 2부 예배 중 이뤄졌다.

Pre-K에서부터 College 학생들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학교 가방을 메고 성도들 앞에 서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축복의 메시지가 담긴 영상과 교육부장(이영일 집사)의 권면 메시지, 학생 대표들(유스 회장 & 부회장)의 다짐으로 이어졌으며, 이후 성도들이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앞으로 나와 한 사람씩 전달하고 기도해준 뒤, 축복송과 담임목사의 축복 기도로, 그들을 각 학교에 파송하는 것으로 마무리되었다.

학생들 모두가 자신의 자리에서 그리스도의 향기를 드러내는 하나님의 자녀들로 굳건히 세워지길 소망한다. 



4. 9월 행사 안내


1일(주일)은 1부와 2부 예배를 성찬예배로 드리며,

2일(월)은 레이버 데이를 맞이하여 Jordan Lake(Durham)에서 남선교회 주관 “전 교우 나들이” 가 예정되어 있다.


22일(주일) 오후에는 Homeless Shelter (High Point)저녁식사 섬김이,

29일(주일) 1부와 2부, 그리고 오후 2시에 “말씀축제(강사: 채수일 목사)”가 예정되어 있다.


또한, 9월부터는 가을 학기 성경공부들이 시작되며, Spiritual Formation도 계속 진행하게 된다. (문의: 336-549-7033)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