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한인연합감리교회 여선교회 선교음식 바자회 열어

1. 2019 추계 야외예배


그린스보로한인연합감리교회(서준석 담임목사)는 10월 6일(주일) 11시(2부) 예배를 High Point City Lake Park에서 2019 추계야외예배로 드렸다.

1부 9시 예배는 평소와 같이 교회에서 드렸으며, 2부 예배와 바비큐, 레크레이션 등은 모두 야외예배 장소에서 이루어졌다. 예배 후 풍성한 음식과 바비큐로 점심 식사를 마친 후, 본 교회의 명MC 박송수 목사의 진행으로 신나는 레크레이션이 진행되었다.

주님 안에서 모두가 기쁨으로 하나되는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2. 평신도 주일 및 단기선교 답사


10월 20일(주일)은 연합감리교회의 교회력에 따라 “평신도주일”로 지켜 예배 드렸다. 특별히, 2부 예배는 평신도 대표의 사회와 평신도 연회대표의 기도, 임원들의 특송으로 예배가 진행되었다.

주님의 귀한 사역을 감당하는 일에, 모든 이들이 사역의 중심에 서 있음을 인식하며 최선을 다해 섬기기로 결단하는 귀한 시간이었다.

또한, 이날 오후 2020년 단기선교를 위한 선교지 답사팀이 4박5일의 일정으로 교회를 출발하여 도미니카 공화국을 다녀왔다. 내년에 있을 단기선교를 위한 성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소망하며, 이 일을 위해 우리 모두가 더욱 열심히 기도하기로 다짐하길 원하고 있다.



3. 여선교회 선교음식 바자회


2019 여선교회 선교음식 바자회가 10월 26일(토) 오전 7시부터 오후 2시까지 친교실을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많은 종류의 반찬과 점심메뉴, 그 밖의 한국음식들 30여 종류가 판매되었으며, 이를 위해 여선교회는 일주일이 넘는 시간 동안 밤낮없이 교회에 모여 준비하였다.

행사를 준비하며 지친 몸과 마음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기쁨과 감사로 섬긴 여선교회원들과 모든 도움의 손길들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하나님의 은혜가 더욱 충만하길 기도하였다.



4. Holy Win Night 클래식 음악회


10월 31일(목) 저녁 7시 30분에는 “True Worshippers 12”와 함께 하는 클래식 음악회가 체육관에서 열렸다. 거룩함의 승리를 의미하는 Holy Win Night 음악회를 통해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거룩한 밤이었다. 특별히, 공연에 앞서 6시 30분부터는 고급스럽고도 맛있는 저녁식사가 제공되어, 함께 한 이들과 더욱 기쁨을 나눌 수 있었다.


5. 11월 행사
11월 1일(금) 새벽 6시 “성찬예식”이 진행되며, 13일(수) 저녁 7시 “2019 Charge Conference 구역회”가 열린다. 24일(주일)은 추수감사주일로 지키며, 이날 오후에는 Homeless Shelter 저녁식사 섬김이 예정되어 있다. (행사 문의:336-339-0844)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