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컴패션 데이
샬롯 제일장로교회(설대억 담임목사)는 추수 감사주일(11월 22일)에 컴패션 데이를 통해 지구촌의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그리스도의 긍휼과 사랑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70여명 후원 약정). 감사의 고백들을 담아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눠 준 모든 성도들에 감사드렸다.
2. 연말특별 새벽기도회
한 해를 마감하며, 내년을 소망하는 연말 특별 새벽기도회가 설대억 담임목사의 인도로 본당 현장예배와 온라인 예배를 통해 한 주간 진행된다. 기도의 현장을 회복하기 원하는 많은 성도들의 동참을 기대하고 있다.
일시: 12월 7(월)-12(토) 오전 5:45.
주제: “광야에서 하늘을 꿈꾸다.”
3. 수요여성예배 ‘성경의 여인들’ 주제로 진행
믿음의 여인들이 드리는 향기로운 예배, 수요여성예배가 매주 수요일 오전 10:30분 ‘성경의 여인들’이라는 주제로 진행되고 있다. 많은 자매들의 공감과 격려 속에 진행되는 수요여성예배를 통해 지혜롭고 현숙한 믿음의 여인들이 세워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
4. Youth 부흥회 : 12월 11일(금)-13일
펜데믹 상황이지만 다음세대 사역이 다양한 모습으로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어린이 부서에서는 ZOOM 성경탐구(Casket Empty)를 3-5학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매주 금요일 8시에 진행하고 있다. 실시간 온라인 주일 예배 방송을 시작했다 (‘fkpcc children’ 유튜브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Youth 부흥회가 Paul Suh, Joseph Jun, Jed Yi 목사를 청빙하여 12월 11일(금)-13일(주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글쓴날 : [2020-12-07 08:05:26.0]
Copyrights ⓒ NC한국인뉴스 & nchankookin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