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임직 감사예배 - 11월 3일

장로장립: 서성복, 안수집사: 강일한, 김성석, 김정인, 이원호, 이철, 정성균,

귄사취임: 강영지, 박리란, 방효예, 서석경, 오은미, 이기자, 이연희, 조경화

전교인 볼링대회 - 10월 19일

전도축제 - 10월 마지막 주일(27일)

1. 동북부 성경탐사여행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한일철 담임목사)는 40명의 성도들과 함께 지난 9월 9일~10(월~화) 이틀간 동북부 성경탐사여행을 가졌다.


이번 미국 동북부 지역 성경탐사여행에서는 워싱턴 D.C.에 있는 성경 박물관을 방문하여 성경의 역사와 의미를 재발견하고 미국이 성경에 기초해서 발전해 왔슴을 확인하였다.

다음 날에는 랑케스터 아미쉬 마을을 방문하고 거기에 있는 Sight & Sound Theaters를 방문하여 뮤지컬 성극 ‘예수’를 관람하였다. 큰 깨달음과 넘치는 은혜를 받은 행복한 성경 탐사여행이 되었다.


2. 전교인 볼링대회/ Bowling Competition

대학청년부 주관으로 오는 10월 19일 토요일 오후 6시30분에 High Point Bowling Center에서 전교인 볼링대회를 갖는다.

1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본 볼링대회는 어린이로부터 어르신들까지 참여하여 즐겁게 웃고 건강을 단련하며 공동체의식을 고양하는 그리스보로 한인장로교회의 좋은 전통이다.

특별히 이번 볼링대회는 이웃들에게 문을 활짝 열고 기다린다. 아직 믿지 않는 친지들을 초대하여 즐거운 시간을 갖고자 한다. 회비는 15불(초등생이하 10불)이며, 단체전, 개인전, 남녀 MVP, 인기상 등의 상품이 준비된다.

온 교우가 건강하게 교제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 (문의: 강지무 목사: 434-509-7188)


 3. 전도축제/ Evangelism Festival

10월 마지막 주일(27일)은 본 교회에서 전도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날에 가족, 친구, 지인, 아직 예수님을 믿지 않는 자들은 초청하여 함께 예배하고 식사 교제를 나누며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것이다. 많은 분들을 초청하여 복음을 전하고 그리스도의 사랑을 알리고 생명을 얻게하는 축제가 되기를 기도한다.

4. 임직 감사예배/ Ordination Service

창립 43주년을 지나며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15명의 새로운 일꾼들을 교회의 규정을 따라 공정하게 세우고, 오는 11월 3일(주일) 오후 4시30분에 감사하는 예배를 드린다.

이날 본교회가 소속된 동남부 노회장인 김승기 목사(멤피스 제일장로교회)를 강사로 초청하여 감사와 축복의 메시지를 듣게된다.


장로장립: 서성복, 안수집사: 강일한, 김성석, 김정인, 이원호, 이철, 정성균,

귄사취임: 강영지, 박리란, 방효예, 서석경, 오은미, 이기자, 이연희, 조경화 이상 15명의 일꾼들을 하나님의 계획과 은혜 가운데 세우는 임직식에 지역 성도들과 친지들이 함께 참여하여 하나님께 감사하고 피택자들을 축하해 주기 바라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