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 금요 파워 워십 시작

선교 주일 - 1월 12일


1. 2020년 교회 표어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김기석 담임목사)는 2020년 교회의 표어로 “목적을 잃지 않고 사명을 감당하는 공동체” 로 정하였다.

하나님의 스토리는 책상 앞에 머물러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 삶의 현장에서 구체적으로 드러나고 적용될 때 살아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생명의 능력으로 나타난다.

무엇보다 우리가 살아가는 삶의 현장은 너무나 다이나믹하고, 긴 여정이기 때문에, 때로는 문제 앞에서, 때로는 평탄한 일상의 삶 속에서 방향 감각을 잃고 다른 곳으로 나아갈 수도 있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날마다 주님 주신 비전과 사명을 확인하며, 복음을 증거하는 살아있는 선교의 공동체가 되어야 할 것이다.


2. 선교 주일

1월 12일 주일에는 2020년에 진행되는 모든 선교 일정을 소개하고 선교 헌금을 작정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 날에는 2020년 섬기게 될 해외 선교지 소개와 2020년 떠나게 될 단기 선교 일정, 그리고 그린스보로 지역선교 소개 등을 통하여서 교인들에게 교회가 진행하는 선교 사역을 알리고 함께 동참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별히 예배 중에 선교 헌금 작정 시간이 있으며, 예배 후에는 비전 센타에서 2020년 떠나게 될 4곳의 단기선교를 위한 단기선교 박람회가 열리게 된다.


3. 금요 파워 워십

지난 2년여 동안 진행해 왔던 금요말씀학교를 마무리하고, 2020년 1월 10일부터 금요 파워 워십을 매주 금요일 8시에 드리게 된다. 뜨거운 찬양과 기도를 통해 성령님의 강권적인 역사하심을 경험하는 시간이 되길 기대해 본다.


4. 블레싱4목자

2020년 한해 목장을 이끌어갈 목자들을 축복하며 격려하는 블레싱4목자를 1월 19일(주일) 오후 4시 교회 그레이스 카페에서 갖는다.

이 시간에는 교회에서 준비한 만찬을 함께 나누며, 올 한해 교회가 계획하고 있는 사역들을 소개함과 동시에 목자로서의 새로운 다짐과 결단을 통해 새롭게 헌신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더불어 2020년 첫 목장 모임을 1월 27일(주일) 오후 2시 비전센터에서 연합목장모임으로 시작한다.

올 한해 세워주신 귀한 목자들의 섬김과 헌신으로 각 목장들이 아름답게 성장해 나가길 소망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